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예쁘게 잘 노는 4_kyung.e

뇽이랑 G5연합의원 여드름케어 후 장지 가든족발

by 4_kyung.e 2020. 11. 11.
728x90
반응형

오늘의 퇴근 후는 매우 바빴다

퇴근 후 곧바로 장지역으로 달려갔다

둘 다 갑자기 얼굴에 올라는 트러블 때문에ㅜㅜ

독감 맞으러 왔던 G5연합의원으로 옴!!

1회에 부가세포함 88,000원 이길래..

받아보기로 결정함 ㅎㅎ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하고 감!

 



가든파이브 웍스관은 1시간만 주차 무료여서 차는 두고 지하철로 이동 ㅎㅎ

7시 전에 도착해서 바로 우리 둘만 있는 룸으로 들어갔다!

우리 둘만 있으니 너무 좋더라 ㅎㅎ

우리가 받는 여드름케어는 클렌징+압출+염증주사+필링+레이저+쿨링+진정팩 과정이었다!!

옆에서 서로 받는거 보면서 낄낄 웃긴 우리 ㅎㅎ

그렇게 서로 얼굴이 뻘겋게 변한걸 보고 또 낄낄

얼굴만 봐도 즐겁구만 ㅎㅎ

케어를 다 받으니 8시가 넘었당..

퇴근 후 바로 와서 너무 배가고팠던 우리 ㅠㅠ

뇽이가 족발 먹고 싶다해서 근처에 있는 가든족발로 향함

 



들어가자마자 뒷발은 손님들이 찾지 않아서 앞발 대자만 판다는 가게!! 손님들이 많길래 맛집이겠거니 들어가 앉음

근데 손님이 많아도 너무 많았음 ㅎㅎ..

죄다 회식하는 테이블들이어서 소리가 너무 시끄러웠음



족발 앞발 대자 하나를 시키고 기다림


기본 반찬이 세팅되는데 어리굴젓이 나오더랑 ㅎㅎ

둘 다 굴은 안 먹어서 저건 패스~~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 족발!!!

족발은 맛있었는뎅... 아 진짜 옆에 있는 회식 테이블들이

너무 심각하게 시끄러워서 먹는둥 마는둥 했다..

결국 다 못 먹고 나옴 ㅠㅠ

아 진짜 너무 시끄러워서 피해서 나온게 분한...ㅂㄷㅂㄷ

그래도 족발 맛은 있었다! 다만.. 대자 치고는 양이 그닥 많은 양이 아니었음 ㅎㅎ

주차는 안되는거 같공 ㅎㅎ

다음에는 안 갈거 같다!

오늘 하루도 잘 먹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