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G5연합의원 독감 접종 + 삼청동국수

by 4_kyung.e 2020. 10. 21.
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독감 예방 접종을 지원해주어서 병원에 간 우리!

코로나도 불안하공.. 지원도 해준다니깐 병원을 찾아봤다

대부분 독감 접종은 4만원이었는데

가든파이브 웍스에 있는 G5연합의원은 28500원!!!

그래서 바로 여기로 가야겠다고 결정!!

퇴근 후에 바로 차를 타고 갔는뎅

주차는 1시간만 무료 ㅠㅠ 대기시간이 길지말아라 이러고 갔는데

입구부텈ㅋㅋㅋㅋ롯데월드처럼 기계가 있었당 신기한 병원..

오자마자 문진표를 작성하고 결제를 진행한 후에

다같이 모여섴ㅋㅋ나름 거리두기를 진행하공

마이크를 든 의사가 부작용이 대해서 안내를 해줬다

생전 처음보는 광경이어서 신기하게 가만히 앉아 있었는데

그렇게 의사의 부작용 안내가 끝나고 곧바로 주사를 맞을 수 있었다

우리는 사노피를 맞았는뎅 유통기한 보여주고 간호사가 바로 주사를 빡! 윽! ㅠㅠ

주사 다 맞고 나니 주는 주의사항


 

 


병원 전화가 엄청 울리던데 아예 받질 않더라

여긴 전화가 아닌 카카오톡으로만 응대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렇게 주사를 맞고 주차비 내기 전에 부랴부랴 나와서

옆 건물로 이동해 삼청동 국수를 먹으러 감!


 

 


생각보다 저렴한 ? 가격으로 되어 있길래 들어와봤당

전부 다 셀프로 진행되는 가게다


 

 


코로나 때문인지 위생 생각해서 일반컵이랑 종이컵이 둘 다 있었당!(뇽이가 작성하라고 함)

 

 


음식 주문하자마자 빨리 나오는게 제일 좋았당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치즈김치볶음밥!

고기집에서 고기 다 먹고 볶은 그 볶음밥 맛이랑 똑같다


 

 


두번째로 시킨 육개장 칼국수! 그리고 군만두!

그냥.. 매우.. MSG 맛...

너무 심하게 MS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먹고 싶다면 괜찮은 음식점이었당

 

 

 



후.. 독감 사망 기사가 막 나오던데ㅠㅠ

그래도 괜찮으리라 믿습니당

오늘 하루는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