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군자 장터참숯무한리필 냠냠

by 4_kyung.e 2020. 10. 22.
728x90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열일을 하고
퇴근길에 배가 고픈 우리였다😄

무엇을 먹을까 하다강 고기가 먹고 싶다는 뇽이를 위해

집 근처 보기만 했던 장터참숯무한리필으로 고우고우

입구 들어서자마자 너무 놀란 광경!!

사람이 어머머머머엄청 많았다 대신에 그만큼 공간도 매우 넓었던 곳

주차 공간은 없어보였다

그렇게 자리 안내를 받고 앉은 우리


 

 


그치 오늘 먹을 고기를 내일로 미루면 안돼!

셀프 코너도 찰칵


 

 



무튼 우리의 처음은 우삼겹과 삼겹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굽다보니
불쇼의 연속이었다!!파이어엉!!!


 

 



고기의 질은 나쁘지 않았고 맛도 있었당

저렇게 양념이 안된 고기는 저 고기판에 구워주공

양념 갈비로 넘어갈때는 숯불판으로 바꿔주심


 

 


이 판에 구워먹는 돼지갈비가 꿀맛이징

양념고기 맛도 아주 좋았공 야채들도 꽤나 신선했당

자리도 넓고!! 다만.. 창문을 다 열어놔서ㅜㅜ
옆 테이블 고기 연기가 내쪽으로 오면 진짜 기분이 안 좋아짐 ㅜㅜ

그래도 이렇게 다 먹공 12,900원임

저 가격내고 이정도 고기 퀄이면 아주 대만족!

집 앞이니깐 다음에도 또 와야딩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잘 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