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천호 아웃백 스테이크 냠냠

by 4_kyung.e 2021. 1. 6.
728x90
반응형

코로나...ㅂㄷㅂㄷ

외식을 아예 못했던 요즘 ㅠㅠ

아 퇴근 후에 정말 너무 아웃백이 먹고 싶어서

바로 달려간 천호 아웃백

 


앉자마자 메뉴를 보는데 다 먹고 싶었다ㅠㅠ

그 중에서 우리가 고른 메뉴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과 투움바 파스타!!!

주문하자마자 나온 부시맨빵!!



ㅋㅋㅋㅋㅋ하 빵 너무 맛있엉..

그치만 추가할 수는 없지!! 이걸로 배를 채울 수는 없지!!



양송이 수프만 3접시가 나옴..ㅎㅎ 빵에 찍어먹으니 존맛탱

뇽이랑 나랑 서로 콘수프 안 좋아해서 그냥 양송이로 3접시 시킴!!

그렇게 둘이서 양송이 3그릇 클리어 ㅎㅎ

이제서야 나오는 우리의 메인 메뉴!!



요게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 420g 시킴...ㅎㅎ

먹다보니 진짜 너무 많았다


그리고 아웃백하면 이거지.. 투움바 ㅎㅎ

우리는 미디움 레어를 좋아해서 ㅎㅎ

제대로 나왔는지 칼질해서 확인해봄!


아주 잘 구워졌지!! 근데.. 첫 부분은 맛있는데...

뒤로 갈 수록.. 아 질겼다 너무... 퍽퍽 ㅠㅠㅠ

리얼 퍽퍽 ㅠㅠㅠ 몇 입 안 먹었는데 엄청 배부름 ㅠㅠ

후..

아 파스타는 매콤했어야 했는데.. 느끼 투머치!!

그래서 먹다가 다 못 먹고 남기고 음료수를 시킴!

세상에!!! 제로콜라를 팔고 있다니ㅠㅠㅠ 아 개감격이야

제로콜라 사랑해요 ㅠㅠ

당장 제로콜라 한잔 시켰는데 세상에 아웃백은 무한리필이라함... 너무 좋은데?

그렇게 콜라를 왕창 먹고 집에 가져갈 부시맨 얻고!!

계산하러 감 ㅎㅎ

우리는 거의 9만원 가까이 나오긴 했는데..

skt 15% 할인 + 부메랑클럽 생일쿠폰 + 펭카 할인으로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음 ㅎㅎ

고기가 좀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다른 고기 먹으러 가야디

힛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