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노원 백종원 롤링파스타 냠냠

by 4_kyung.e 2021. 1. 10.
728x90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이 나오길래 보다가

급 노원에 있는 롤링파스타에 가보고 싶어졌음

그래서 가기로함 !! 꺄르르

 


친구들에게 가성비 좋다고 들었어서 기대하고 방문했당



가게 내부는 이럼 ㅎㅎ 넓은 편임!! 셀프코너도 있공~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장


요렇게 세트가 있긴 했는데.. 흠

그닥 세트가 땡기지 않았음!!



저 중에서 뭘 시킬까 하다가..



우리는 이렇게 시킴 ㅎㅎ 딱 2만원! 가격 매우 저렴한듯!

요즘 저 메뉴들 시키고 저 가격 나오기 힘든 세상인데..

아주 저렴함 ㅠㅠ 제발 맛있어라!!



드디어 주문했던 모든 메뉴가 나왔으니 먹어보자!!

일단 양은 괜찮음 ㅎㅎ 저 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아주 가성비는 굿임!

그치만..파스타 맛이..흠.. 일단 간이 강함 ㅠㅠ

그리고.. 애매함 ㅠㅜ 맛은 있는데..



간장우삼겹파스타~

처음보는 메뉴라 뭐지하고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당 ㅎㅎ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이게.. 기대했는데.. 애매했음 ㅠㅠ



고르곤졸라 피자 s 는 ㅋㅋㅋㅋ어딜가나 맛있디!!



뭔가 리미니가 더 맛있는거 같고.. 리미니도 가성비 좋은데..

굳이 두 군데 가야한다면 리미니 찾아갈거 같음 ㅠ

그래도 가성비 넘치는 가게인건 확실함!!

학생들이 오기에 아주 좋은 가게인듯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