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거여 삼겹살 무한리필 옛맛참숯화로구이

by 4_kyung.e 2021. 1. 25.
728x90
반응형

뇽이랑 퇴근 후에 고기가 먹고 싶어서 거여역으로 향함!

거여역 두리번 두리번 하다보니 발견된 곳!!

삼겹살 목살 우삼겹 무한리필인 곳..

그래 오늘은 여기다!

 



거여에 있는 옛맛참숯화로구이로 들어감

자리가 좀 넓었는데도 사람이 꽉 차 있었음 ㅋㅋㅋㅋ

우리는 구석에 있는 넓은 공간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음


메뉴판 보면 생각보다 많이 있었지만
우리는 삼겹살과 목살 무한리필로 주문함!!

점심에도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 듯함 ㅋㅋㅋ


가게 내부는 이렇게 아주 넓음~~
나름 한 라인에 한 테이블씩만 차지해서 그런지...
거리두기를 지키는 편인거 같았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는 상차림과 고기~
저기 보면 겉절이가 있는데ㅜㅜ 저게 존맛탱이었다
리필 4번함 ㅠㅠ 고기랑 먹는데 찰떡임!!



처음에 나온 삼겹살과 목살!!
뇽이가 고기 질이 아주 좋다고 했다!

기대에 부푼채 고기판에 고기를 올려놓음😁



삼겹살이 익어가니 나오는 된장찌개 ㅋㅋㅋㅋ

나름 상차림이 후한 가게였음 ㅎㅎ



드디어 삼겹살이 익음!! 한입 먹어보니 맛있었다ㅠ

아 퇴근 후에 먹는 삼겹살 맛 아주 좋았음 ㅠㅠ
우리가 삼겹살과 목살을 다 먹고 리필 요청을 했는데..

두번째로 나온 고기 상태가 너무 별로였음..

ㅠㅠ 아니 진짜.. 처음과 상태가 너무 다른게 눈에 보임..

이게 뭐야ㅠㅠㅠ 처음만 잘나오는건가..

뇽이가 참다못해 이 부위 말고 뼈가 있는 부위로 달라고
요청했더니 그제서야 주심 ㅠㅠ

다른 분들도 가면 꼭 요청하세요 아니면 맛 없는 부위 나옴 ㅠ

삼겹살 2번 정도 더 리필한 후에 대패삼겹을 먹으려고!


ㅋㅋㅋㅋ이미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서..맛이 그닥이었음..

고기를 다 먹고 마스크 쓰고 잠시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모님이 우리한테만 나가라고 머라고 함.. 하..

퇴근 후에 간 고기집에서 기분이 너무 안 좋았음..

우리가 젊어서 만만한건가.. 아 서빙하실때부터 기분이
안 좋았는데 마지막까지 저러니 다시는 안갈듯..

첫번째 고기만 잘 나오고 두번째부터는 맛없는 부위만 주고
이모님은 불친절하고.. 매우 별로였음



후 오늘 하루도 잘 버텼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