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노원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by 4_kyung.e 2021. 2. 13.
728x90
반응형


뇽이랑 오랜만에 노원에서 데이트~

저녁으로 너무 배가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뇽이가 맛찬들 왕소금구이 쿠폰이 있다길랰ㅋㅋㅋㅋ
아니 무슨 고기집에서 쿠폰이야.. 했는데 정말로..
핸드폰으로 쿠폰이 옴.. 우와...

무튼 그래서 결정된 저녁 메뉴!

노원에 있는 맛찬들 왕소금구이!

 



궈궈!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긴 한데..흠..

내가 볼때는 몇대만 가능해보임 ㅎㅎ...그냥 대중교통!

우리는 근처에 주차 성공 시키고 바로 들어감!



구석으로 들어가서 앉음~~~

가게가 넓어서 자리가 많음 ㅎㅎ



우리는!! 숙성 생삼겹살 2인분!
쥬떼욥!!!

배가 고파욥!!



먼저 상차림이 나옴~

나름 푸짐함 ㅎㅎ

그리고 곧바로 고기 썰어서 주심!!



아니.. 이거 2인분임...휴..

양이..너무..적..ㅠㅠ

아니 양이... 보고 놀람..

잉..? 저게 2인분?

저게 300g...ㅠㅠ

일단 맛있어라!!!

여기는 이모님들이 다 구워주심!!

아주 편함 ㅎㅎ 그래 맛있으면 됐지..



요렇게 멸치액젓? 나오는데

뇽이랑 나랑은 안 좋아해서 패스~~



열심히 굽다보니 드디어 고기가 완성!

여긴 떡도 주는데 떡이 아주 존맛탱 ㅠㅠ



드디어 먹어보자!

난 소스보다 콩나물 무침?을 좋아해서

이거랑 먹음 ㅎㅎ

오우씨 존맛탱!!

양은 아주 적지만 맛은 존맛탱 ㅠㅠ

후... 안되겠다

1인분 더 주세욥!!!


나왔는뎈ㅋㅋㅋㅋㅋ

무슨 순식간에 다 먹음...

총 3인분에 공기밥 추가 했는데

4만원 나옴 ㅠㅠ

아 맛은 있는데 너무..양이..

가성비가 아쉬운 ㅠㅠ

괜히 메뉴판에 처음부터 3인분을 시키라고
써있는게 아니었음 ㅠㅠ 양이 아쉽

그치만 맛도 좋았고

이모님들 사장님들 서비스가 좋았다~

단지 여기가 환기가 진짜 최악이랔ㅋㅋㅋㅋ

외투는 차에 두거나.. 그냥 그러세요..

무조건 옷 버림 ㅎㅎ 냄새가 절대 안 빠짐..

가게에.. 환기 기능을 좀 개선하셨으면..

진짜 환기가 최악 ㅠㅠ


내돈내산 노원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