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노원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우미향

by 4_kyung.e 2021. 3. 7.
728x90
반응형


뇽이랑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하고 열심히 고민을 하다가
노원에서 맨날 지나치던 우미향을 가보기로 했다!

 



비싼 소고기집인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면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집 ㅎㅎㅎ
돼지갈비는 숯불에서 구운게 맛있지!!

우미향은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가져갔는뎈ㅋㅋㅋㅋ아니..그 넓은 주차장에 차가 꽉..
결국 자리를 찾아 주차를 했지만 놀라운데..?
벌써 자리가 꽉 찼다니.. 사람들이 많은 고기집이라..
기대가 되었다 ㅎㅎ

가게를 들어가니 매우 컸다!!



공간이 매우 넓어보이긴 했는뎈ㅋㅋㅋ진짜 넓음..

1구역? 쪽은 자리가 꽉차서 우리는 2구역 쪽으로 옴 ㅎㅎ

거리두기가 잘 지켜져서 첫인상은 괜찮았음 ㅎㅎ

이모님에게 바로 주문!!

무한리필 2명이욥!!


말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기본세팅이 나옴 ㅎㅎ

그리고 바로 돼지갈비!! 흥분되네..배고파..


뇽이 말로는 생각보다 질이 괜찮다는 돼지갈비 ㅎㅎ

오우씨 더 기대된다!! 빨리 구워줘 뇽아 ㅎㅎ

고기굽기는 뇽이 전문 ㅎㅎ
.


요로코롬 올려서 아주 맛있게 익기를 기다리는 중 ㅎㅎ

양념이라 탈까봐 여러번 뒤집뒤집~~

그렇게 뇽이가 정성스럽게 구워준 결과!!




아주 맛있는 고기가 나에게로 왔다 쏘 해피!!!

먹는데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


맛있어서 또 먹는데 ㅎㅎ 약간 뭐랄까...ㅠㅠ

돼지의 냄새가 나야한다고 할까...? 그 돼지 냄새...

난 이런 잡냄새 예민한 사람인데... 뇽이는 그런거 신경 안쓴다고 했다..ㅎㅎ

근데 냄새는 남..ㅎㅎ 그치만 맛은 있긴했는데... 흠..

돼지 냄새때문에 완전 존맛탱은 아닌걸로 ㅎㅎ

여기는 좋은게.. 처음부터 고기를 주실때 아주 많이 주심 ㅎㅎ 그래서 여러번 리필 요청 안드려도 되는 ㅎㅎ


고기만 먹기 뭐하다고 뇽이가 냉면을 시켰다!! 이야!!

물냉면에 고기라니!!


이렇게 완벽한 조합으로 내 입에 넣었는데...

음... 냉면에서 어떠한 맛도 안난다... 뭐지..?

이럴 수는 없는데.. 어찌 아무 맛도 안나지..?

ㅋㅋㅋㅋㅋㅋㅋ고기 없으면 절대 못 먹겠는 냉면...

넌 아웃.. ㅎㅎ

냉면까지 클리어하니 배가 아주 부름 ㅎㅎ 힛..

노원에서 데이트하면 나중에 저기 가보자해서 들린

노원 우미향~~ 생각했던 것보다... 맛은 있었지만..

돼지냄새와 아무 맛도 안 나는 냉면으로..ㅎㅎ

큰 기대는 안하고 가는게 좋을거 같당!!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