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송파 신서방부대찌개

by 4_kyung.e 2020. 11. 10.
728x90
반응형

요즘 퇴근 후에 항상 배고픈 우리...ㅎㅎ

오늘은 한식이 땡겨서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당

회사에서 가깝고 맛있는 곳을 찾자!

그렇게 찾은 곳인

송파 개롱역쪽에 있는 신서방부대찌개!

 

 


네이버 검색시에 주차가 된다길래 일단 차를 가져가봄 ㅎ

그리고 열심히 달려서 도착했더니.. 세상에..

주차장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그냥 길거리 주정차 전쟁인 장소였다 ㅎㅎ 젠장! 그래도 우린 운좋게 한자리나서 바로 주차 성공함 ㅎㅎ

주차를 성공하고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는데 오로지 부대찌개 하나만 파는 가게였당

그래서 우린 부대찌개 2인을 주문함 ㅎㅎ

근데 라면사리는 따로 시켜야한다길래 라면사리 한개 추가함!!

가게 안은 대체로 넓은 편이어서 자리가 많긴 했는데..

사장님들이 그닥 친절하지 않아서 서비스는 별로였다..ㅠ


얼마나 맛있으면 저렇게 친절하시지 않을까 하고 더더욱 기대한 부대찌개!!



밥 양잌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았엌ㅋㅋㅋㅋ

ㅠㅠㅠ 반찬 김치 한개가 실화라니..

동치미랑 김치가 끝인 이곳.. ㅠㅠ

그래도 부대찌개가 있으니깐 먹어보자 하고 먹는뎅

다른 곳보단 양념이 덜 짜서 좋았당

그 특유의 부대찌개 짠 맛이 덜했다

그렇다고 아예 안 짠게 아님! 덜 짬 ㅎㅎ



라면 보글보글~

저걸 다 먹고 나니 배가 굉장히 불렀음!!

그냥 나중에는 다른 부대찌개를 가야겠다!!

맛집까지는 아니공.. 그냥 집 앞에 있으면 갈 곳..?

근데 주차도 힘들고 사장님도 그닥 친절하지 않고

기본 반찬도 너무 없어서 두번은 안 올곳 같음 ㅎㅎ

오늘도 퇴근 후에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