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마장동 한우 냠냠

by 4_kyung.e 2020. 11. 7.
728x90
반응형

몸보신을 해야겠다며 마장동을 가자는 뇽이

마장동에서 소고기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궁금해서 바로 따라나섰다!!

마장역에서 내려서 좀 걸었던 곳

 



처음엔 여기가 맞아? 했던 곳이 맞았다

많은 가게들이 닫혀 있었지만 그래도 가게들이 영업을 하고 있었당

그렇게 돌고 또 돌고 미친듯이 돌아 결정하여

고기를 구입!!

고기 구입 후 바로 위에 있는 상차림 있는 가게로 이동~



크~~~ 고기 보소~~~bbbbb

한우특수부위를 7만원대에 사고

추가로 차돌박이 ㅎㅎ


차돌부터 굽고~


바로 특수부위를 먹으려고 팩을 뜯었다!!

드디어 구워보장 ㅎㅎ


오 입에서 녹아녹아ㅠㅠ


밥과 같이 먹으면 꿀맛 ㅠㅠㅠ

저정도면 다 먹지~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ㅋㅋㅋㅋ

질 좋은 한우를 일반 가게에서 파는 것보단 훨씬

싸게 먹은듯 ㅎㅎㅎ

가게들이 너무 많아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알차게 잘 먹었다!!!

뇽이가 쏜 한우 후기 끝!!

몸보신 또 해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