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군자 라멘미세 냠냠

by 4_kyung.e 2020. 11. 26.
728x90
반응형

퇴근 후 갑자기 라멘이 먹고 싶어진 나!

뇽이에게 곧바로 라멘을 먹자고 했다 ㅎㅎ

그리하여 찾아간 곳은 군자에 있는 라멘미세!

군자역 4번 출구 나와서 바로 왼쪽으로 꺽은 후 보이는
미니스톱에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라멘미세가 나옴!

 



주차장은 없으니 차는 노놉!



우리가 들어갔을땐 다행히 한테이블만 차 있었다 ㅎㅎ

블로그들 보니 웨이팅이 있다고 했었는데 다행히 ㅎㅎ

바로 앉은 우리!!! 오예!!



가게가 안 넓음 ㅎㅎ 아늑함

배고프니깐 빨리 메뉴판을 보자!!


우리가 시킨건 돈코츠라멘과 차슈동! 그리고 돈까스!!

배고프니깐 빨리 주세욥..



차슈동이 먼저 나왔는데 이거 진짜 존맛탱이었다 ㅠㅠ
저 고기가 진짜 맛있음 ㅠㅠ 밥도 짭잘하니 양념이 아주 찰떡임 ㅠㅠ


 

그리고 나온 돈코츠라멘!! 이거 국물이 끝내줌!!

맛도 너무 맛있는데 뇽이가 면 다 건져먹고 밥도 무료로 주길래 밥 말아 먹었는데 곰탕 같은? 그런 느낌도 남 ㅎㅎ

무튼 맛있음!



그리고 마지막 돈까스!! 이 돈까스도!! ㅎㅎㅎ 진짜 존맛탱

튀김은 얇고 고기가 아주 두꺼움 ㅎㅎ 가성비 괜찮았당

여기 군자 라멘 맛집으로 검색해서 찾아온 곳인데..

맛집 맞음 ㅎㅎㅎ

다음에도 또 와야디~

오늘 하루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