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퇴근 후 군자 마포구이

by 4_kyung.e 2020. 12. 2.
728x90
반응형

대장내시경이 끝난 후에 힘이 없던 나이기

기력 회복을 위해 고기를 먹어야한다는 뇽이

그래서 찾은 삼겹살 맛집

군자 마포구이!!

주차는 일절 안되니 차는 노놉!

퇴근 후 바로 달려가서 한자리 남길래 바로 앉음 ㅎㅎ

메뉴판을 보자!!



사장님 삼겹살 2인분이랑 철판 볶음밥 주세욥!!



기본 상차림이 나옴 ㅎㅎ


여긴 기본 반찬에 된장찌개도 줌 ㅎㅎ 개꿀!!


고기가 나옴 ㅎㅎ

딱봐도 맛있어 보이는 고기 ㅎㅎ

여긴 고기 질이 진짜 좋음 ㅠㅠ



철판 볶음밥도 나옴 ㅎㅎ 히힛

이것도 꿀맛!!

여긴 사장님이 열정적으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아주 좋음!

버섯도 다 먹으면 더 드릴까요? 이러심 ㅠㅠ 너무 좋아

진짜 질 좋은 고기 맛있게 먹은 맛집!!


빨리 기력 회복돼서 빨빨 놀고 싶다 후..

오늘 하루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