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대장내시경 준비 방이 원조동대문닭한마리

by 4_kyung.e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장염이 한달 이상 지속돼서 병원 간 나ㅠㅜㅠ

대장내시경을 받으라고 했다ㅠㅠ

아 근데 대장내시경 준비가 너무 빡세..

 

 


무얼 먹으라는거지.. 후..

닭과 면은 먹어도 된다길래 뇽이가 검색해서 알아봐준

닭한마리! 방이동에 있더라 ㅎㅎ

나를 끌고 간 그 곳!!!

 

 

 



가게 앞에 주차 3-4대는 가능해보였다 ㅎㅎ

운좋게 바로 주차 성공!!

들어가서 앉았는데 자리가 아주 많았당


 

 


메뉴판을 보장~


 

 


닭한마리 주문!!


 

 


이렇게 한상이 차려짐 ㅎㅎ 여기 무슨 소스가 있다고
만드는 법을 알려주심


 

 


저기에 더 간장을 붓고 묽게 만들었다는 뇽이 ㅎㅎ

난 못 먹음...젠장


 

 


드디어 끓기 시작한 내 밥!!!

종일 맨날 단호박죽이나 먹어서 기운이 없음 ㅠㅠ

드디어 먹기시작하는데...

토종닭인가..? 질기네 ㅎㅎㅎ

그래도 단호박죽보다 훨씬 낫다 ㅠㅠㅠ 맛있졍 ㅠㅠ

그렇게 부드러운 부위 다 먹고 퍽퍽살은 잘게 잘라서

국에 다시 넣음 ㅎㅎ 칼국수 먹을 수 있어서 사리 하나 시킴!


 

 


사리 두개 시킬까 하다가 하나만 시켰는데 한개만 시키길 아주 잘한듯!! 양이 굉장히 많음!!


 

 


닭 칼국수 하이!

이렇게 닭 칼국수까지 되니깐 아주 좋았음 ㅎㅎ

원래 국물은 안 먹는데 여기 국물 맛있음 ㅠㅠ



저거 다 먹으니깐 몸에 기운이 나니깐 너무 좋더라ㅠㅠ

다음에도 또 와야지!!

대장내시경 준비 잘하자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