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송계옥

by 4_kyung.e 2021. 3. 17.
728x90
반응형

뇽이랑 만난지 500일!! 예!!!!

500일이니깐 동네를 벗어나서 데이트하자해성
뇽이 회사 근처.. ㅎㅎㅎ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으로!!

지인에게 추천 받은 닭특수부위 맛집? ㅋㅋㅋㅋ

처음에 닭 특수 부위라길래 응?? 그건 머야?? 이랬는데
맛있다고 하고 분위기도 좋다고 하길래 도전해봄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송계옥으로!!

주차장이 없다길래 차는 두고 뚜벅이로 ㅎㅎ

 

 



입장할때부터 사람이 많았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다!!

배고프니깐 메뉴판부터 ㅎㅎㅎ

 

 


메뉴판을 보아하니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다는 걸 느낌 ㅎㅎㅎ 뭔데 일케 비싸니!! 닭인데?!

보통 특수부위 중에 사이드 메뉴 2개를 시켜야 양이 찬다길래.. 고민하다가 특수부위에 우리가 안 먹는 것들이 있어서 그냥 우리는 닭다리살로 결정함! 소금 1인분 양념 1인분 하고 싶었는뎅 2인분부터 가능하다길래..
소금 2인분으로 결정함!!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송계옥 비빔면도 시켰다!!

 

 


가게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임 ㅎㅎ 조명이 아주 좋음!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분위기..? 근데 우리는 술이 마시고 싶지 않아 식사만!!!

 

 


주문을 하니 바로 고기가 나옴 ㅎㅎ 헷

저게 2인분이라는걸 알고 처음에 너무 당황했지만...

가성비는 떨어지는걸로...

고기 양을 보자마자 우리는 양이 부족..할걸 알고 있었음

양은 적지만 여기는 고기를 다 구워주시길래 너무 편했다ㅜㅠ

비싼 가격은 서비스 포함된거였군 ㅎㅎ 직원들 엄청 친절함


 

 


이런 소스도 있었는데 우리는 먹지 않공 ㅎㅎㅎ

그냥 그 앞에 있는 기본 소스로만 먹음 ㅎㅎ

 

 


직원분이 아주 맛있게 구워준 닭가슴살!!!

아주 맛있게 잘 구워주심 ㅎㅎ

 

 


먹어봐야지!!

한입 딱 먹는데!!! 맛은 진짜 존맛탱!! 진짜 근데 한입임..

맛은 진짜 있는데 너무 한입... 몇번 먹으면 양이 없어...


 

 


그 사이에 타이밍 좋게 바로 비빔면이 나옴!! 그래!!
비빔면으로 양이라도 채우자하고 비비는데 이것도 양이 적음 ㅎㅎㅎㅎㅎ 나 원래 양 적은 애인데 여기는 엄청 적네..


 

 


적은 양의 비빔면을 비비고 고기랑 이렇게 싸먹었더니 맛은 또 존맛탱 ㅠㅠㅠ 근데 좀 매움!!

아 소금 구이를 너무 순식간에 다 먹어가길래 흐름이 끊기면 안되니깐 곧바로 양념 1인분을 시킴
추가로는 1인분 된다고 하길래 양념 1인분 ㅎㅎ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마늘 볶음밥 한개 더 시킴 ㅎㅎ

아 누가 보면 우리가 돼지인줄 알겠어ㅠㅠㅠ
그치만 배고픈걸..


 

 


양념구이.. 1인분은 정말 더 적었다 ㅎㅎㅎ 이야!

일단 직원분이 또 다시 친절하게 다 구워주심 ㅎㅎ

양념을 먹어볼까!!

 

 


소금구이와 마찬가지로 맛은 존맛탱이다 정말..

아 너무 맛있는데 이것도 너무 한입에 끝나..

왜이렇게.. 한입에 다들 끝나니ㅠㅠ

 

 

양념구이 양에 안타까워할때 마늘밥이 등장!!

이야!! 비주얼 일단 불합격!! 이상해 비주얼.. 뭐야..

아냐 맛있을거야.. 이러고 한입 먹어봄

 

 


음...ㅜ 애매했던.... 그래도 먹을만했던.. 중독성 있었어..

결국 소금구이 2인분 양념구이 1인분 비빔면 1개 마늘밥 1개 이렇게 먹음 ㅎㅎㅎㅎ

이렇게 다 먹었는뎈ㅋㅋㅋ아 배터져가 아니라 음 포만감있네 이거... 아 맛은 있는데 진짜 가성비 너무 안 좋다ㅠㅠ 이 지역 땅값이 비싸서 그런가.. 너무 비쌈 ㅠㅠㅠ

닭고기를 이렇게 비싸게 먹을줄이야ㅠㅠ

그래도 직원분들 친절하고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무엇보다 맛은 있었으니 그걸로 만족 ㅎㅎ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