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예쁘게 잘 노는 4_kyung.e

취미생활) 강남보컬학원 101 랩레이블

by 4_kyung.e 2021. 4. 23.
728x90
반응형


지난 번에 배운게 너무 좋고 아쉬워서 1회기 추가하여 또 배우러 옴 ㅎㅎ

 



이번에도 차를 끌고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 앞 건물에 주차함ㅜㅜ 발렛비 3000원 또르르..

주차를 하고 건너편 건물로 바로 올라옴 ㅎㅎ


두번째로 보니 반가워! 101 랩레이블!!
이 입구를 지나 오늘은 특별히..


레슨 전 연습을 위해서 네이버 예약으로 개인연습룸을 빌림 ㅎㅎ
여기서.. 목도 나름 풀고 선생님이 미션곡 정하라고 한거..
개인 연습도 하공 좀 쉬면서 노래도 다시 듣고!!

아주 만족스러웠던 개인연습실!

연습하다보니 드디어 나의 레슨시간이 다 되어 뒷정리 후에 바로 기념으로 셀카 하나 찍음 힛

선생님이 들어오라는 신호를 주셔서 레슨룸으로 들어감!!



레슨룸에서 날 반겨주는 마이크... 쟤만 보면..떨려ㅠㅠ

저 마이크에 서서 부르면 진짜 너무 떨리뮤ㅠ


떨리는 마음으로 앉았는데 선생님이 아아를 선물로 주심 ㅠㅠㅠ 아 머야 감동이야.. 아니면 나 졸린게 눈에보였나?ㅋㅋㅋㅋㅋㅋ커피 마시려 했는데..
기가 막힌 타이밍에 선물로 주심 개좋아..


선생님이 집에서 배우고 싶은 미션곡을 정해오라 하셔서 내가 선택한 곡은 안예은의 홍연!!! 이거 가성부분..
너무 어려워서 배우려고 선택해봄 힛
원래 어려운 곡을 연습해야지... 마자마자

선생님의 티칭 없이 먼저 노래를 부름!! 세상에 마상엨ㅋㅋㅋㅋㅋㅋ 가성부분에섴ㅋㅋ선생님 이거 못하겠어요..했는데 선생님이 끝까지 부르라고 하심
그렇다면 끝까지!!!아!!!~~ 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망진창이다 증말..

나의 노래 상태를 들으시고는 바로 같이 목을 풀어주시는 선생님ㅋㅋㅋㅋ푼다고 풀었는데.. 제대로 안 풀린 후..
같이 목도 풀고 홍연의 숨 쉬는 타이밍까지 체크함

그리고 오늘의 티칭법!! 입꼬리를 올리면서 불러라!!
이거 되게 어려움.. 입꼬리 강제로 올리면서 부르는게 얼마나 어렵던지 부르다가 입에 경련 일어날뻔 ㅠㅠ

입꼬리 올라가는걸 거울로 보면서 꼭 연습하라고 하는 선생님 그치만 너무 어려운걸요?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는게 이렇게 어려웠다니ㅠㅠ... 쉽게 생각했는데 뒤통수 빡 맞는 기분 ㅎㅎ

그래도 선생님의 티칭대로 목도 풀고 연습도 하고 하니 시간이 훌쩍 다 끝나서 최종 녹음 진행함



ㅋㅋㅋㅋㅋ완전 떨리는 마음으로 했는뎈ㅋㅋㅋ
아니 세상에... 가성이 올라가ㅠㅠㅠ 미쳤어ㅠㅠㅠ

선생님은 마법사인가.. 아니 단 시간에 이렇게 실력을 업시킨다고..?ㅋㅋㅋㅋㅋㅋ뭐야..신기해..

처음부른거랑 최종 부른 파일 비교해서 들려주시는데 진짜 차이 엄청났닼ㅋㅋㅋㅋ대박이양.. 뭐야.. 나 맞나..

2회기로 끝내기 너무 아쉬웠지만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 흐어어어.. 다른 분들은 4-8회기들을 한다고 하심 그래야 실력이 는다고ㅠㅠ 난 너무 취미생활용이랔ㅋㅋㅋ..
다음에 여유 생기면 나도 다회기 끊어야지..


살면서 꼭 배우고 싶었던 개인레슨보컬 청담에 있는 101랩레이블에서 아주 만족스럽게 진행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