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예쁘게 잘 노는 4_kyung.e

가성비갑 재생크림 뤼산드 PDRN 앰플크림 사용후기

by 4_kyung.e 2023. 3. 18.
728x90
반응형

수술 후 피부관리가 엉망이라 재생크림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2달 무급 병가 중이라 ㅎㅎ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 가성비 영양크림을 알아보는 중!

뤼산드 앰플크림을 발견함!!

 

제품 설명을 보면 앰플 + 영양크림 배합이라고 적혀 있었음!

앰플과 영양크림 효과 2중 시너지 멀티 기능성도 있다고 함!

그렇다는건 효과도 있고 바르기 아주 편하다는 말이지~

 

연어앰플크림인데 용량이 300ml에 가격이.. 28,350원임.. ㅎㅎㅎ 난 이 용량에 맞는 가격을 못 봤음..

내 피부는 소중하니깐 괜찮나? 하고 네이버 리뷰를 찾아보았고 후기가 좋았음!

그래서 이걸로 결정~~

 

https://smartstore.naver.com/jinjunghan/products/6418964297

 

LUCINDE PDRN 연어앰플크림 300ml : 뤼산드

[뤼산드] 연어가 주는 놀라운 효능↑ 피부 깊이 느껴 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배송도 아주 빨랐고 제품 포장도 아주 잘되어 있었음~~

환경을 생각하는 종이 완충재 아주 칭찬해!

 

이 제품은 일단 포장에 신경을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음!

난 포장지가 저렇게 핑크핑크한거 오랜만에 봤단 말야 ㅎㅎㅎ

무슨 선물을 뜯는 느낌이랄까!!!

 

 

제품 포장지에 날짜도 아주 잘 나와있음 ㅎㅎ 

사용기한 2026년.. 아주 날짜도 용량도 혜자얌!!

 

 

포장지를 제거 후에 드러난 모습은 생각보다 너무 예쁨 ㅎㅎ

약간 디자인 자체가 연어를 연상하게 하는...?

고급진 느낌이었음

 

 

사진이 아닌 영상으로 샤라라라~~ 고급져보이지 않음??

사실.. PDRN 크림을.. 이 가격에 찾아서 놀라긴 했는데

찾은 나 칭찬해~

 


홈페이지 내용을 보면 초저분자 고순도 연어 PDRN 피디알엔 크림이라고 하니 믿고 발라봅니다!

일단 내용물을 짜보면 아주 부드러운 맑으면서 쫀득한 크림의 형태가 나옴

내가 썼던 아이크림이랑은 다른 느낌 ㅎㅎ?

그래서 좀 더 바르기 쉬운!!

조금만 양에도 피부 전체 다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음!!

양도 많은데 이렇게 펴바르기 좋으니 남편과 함께 써야겠음

 

이게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내 손임 ㅎㅎ

진짜.. 목발 생활하고 하니.. 손이 완전 많이 망가졌었음..

부끄럽지만 건성인 내 피부의 손 공개함!

 

이게 바로 바른 모습임!!

촉촉함이 보임??ㅋㅋㅋㅋ 진짜 사진으로 보니 확 차이나네!!

바르자마자 바로 촉촉함이 확 흡수되어지는 기분이 들었음!

그리고 한 30초? 지나자 바로 흡수된 모습 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근데 나 이거 카메라 똑같은 위치에서 찍은건데..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촉촉함과 광빨임..

신기하다..

이런거 처음 느껴보는데 ㅎㅎㅎ 화장하기 전에 발라도 톤업된 느낌일듯

 


내 기준에서는 용량이 대용량이라 가성비가 좋았음

그래서 남편과 함께 쓰고 있음 ㅎㅎ

(남편 피부도 소중하니깐~)

참고로 남편이 피부에 무언가를 발랐을때

찐득 끈적 거리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데

이건 금방 흡수가 되어서 바르라고 할때

곧잘 발랐음 ㅎㅎ

 

아직 사용한지 1달이 되지 않았지만

꾸준히 바르면 내 망가진 피부가 돌아올 것 같은 기분이 들었음!

 

 

 

 

[본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솔직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