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랑 남양주카페 한강뮤지엄 데이트

by 4_kyung.e 2021. 8. 12.
728x90
반응형


뇽이랑 오랜만에 너무 데이트가 하고 싶은데
ㅂㄷㅂㄷ 코로나 때문에 진짜... 사람 많을까봐
어디든 못 가고 있다가 오랜만에 너무 가고 싶은 남양주카페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새벽근무가 있었던 날에 뇽이 대체휴무 맞춰서 가봄 ㅎ

멀리는 못가고 오랜만에 남양주로라도 갔다오고 싶어서 남양주카페추천으로 검색하니깐
한강뮤지엄이 압도적으로 나오길래 저기로 픽!!

전시회랑 음료를 마실 수 있다길래 기대를 하고 출발!

노원에서 30-40분 걸려서 도착한 한강뮤지엄!


주차장은 넓었고 ㅎㅎ 사람이 별로 없어보였다 개좋아! 참고로 한 4시쯤 도착함 ㅎㅎ

주차를 하면 곧바로 티켓을 사는 티켓 창구가 나옴 ㅎㅎ
성인 1명당 1만원!! 우린 2명이니깐 2만원 ㅎ
티켓 구매하면 전시회 구경이랑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표를 샀는데 아주~~ 예쁨!!

자 이제 여길 들어가자!! 표를 검사하는 사람이 없었닼ㅋㅋㅋ 당황.. 이러다가 누가 몰래 들어가면 우짜나 이런 생각 ㅠㅠ

들어가자마잨ㅋㅋㅋ아주아주아주 레드레드레드 했음
밑에 업로드한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아주 레드~
생각보다 공간이 아주 넓었다 ㅎㅎ

레드레드 존을 지나자 이런 새로운 공간이 나옴 ㅋㅋㅋ
뇽이의 발목이 참 부럽다.. 발목 예쁜거 봐..ㅠㅠ

여긴 루프탑 포함 총 4층으로 되어 있는데 아직 1층!
이런 전시를 보면서 우와..
색이 알록달록하네 이러고 감

화이트존 지나니 또 레드존이 나옴 ㅋㅋㅋㅋ다 레드야
근데 여기 컨셉이 우리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스마일이 엄청 많은데 개인적으로 그게 보기 좋았음 ㅎ
같이 웃게되는~~

표 뒷면을 보니깐 ㅋㅋㅋㅋ 참가한 작가들 써있음!

자 이제는 2층이다!!! 2층에는 전시공간 플러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일단 전시 공간부터~~

여기 공간잌ㅋㅋ그렇게 인스타에 자주 나오는 사진 잘 나오는 공간이다!! 나도 한장 건지려다가..
생각해보니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몰골이 말이 아니었음.. 진짜 너무 쩔어서 머리도 가라앉고ㅠ
사진 못 건짐 ㅠㅠ 힝 ㅠㅠ 아쉽
옷 예쁘게 입으면 잘 건질 수 있는 스팟!!
아니 근데 시간대가 이래서 그런가 사람이 정말 없어서 너무 좋았다..

사진 스팟 옆에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음

표를 주면 저 메뉴판에서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주심 ㅎㅎ 생각보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놀람 ㅎㅎ

이렇게 돈내고 먹는 케익도 있는데 우린 패스!
음료를 들고 3층을 올라갔는데 거긴 그냥 아예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인데 여길 방문한 사람들이 다 거기로 간듯함 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다ㅠ 앉아서 강뷰 보면서 음료 마실 수 있음~

너무 더웠지만 그래도 루프탑 구경하자고 올라간 옥상
진짜 여기 뷰가 미침 ㅠㅠ 아 날 좋은날 왔으면 너무 좋았을텐데.. 진짜 너무 더워서 우린 그냥 사진만 찍고 바로 후다닥 내려왔다ㅠ 너무 더워..

오랜만에 뇽이랑 한 데이트였는데 너무 좋았다ㅠ
전시도 보고 강도 보고 뭔가 주말에 놀러다녀온 기분..
제발 코로나가 사라져서 더 많이 놀러다녔으면 ㅠㅠ

다음에도 날 좋을때 여길 방문해야겠어!!!!
그땐 루프탑에서 놀거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