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노원 상계역 양푼등갈비찜 맛집 감동식당 냠냠

by 4_kyung.e 2021. 10. 18.
728x90
반응형

퇴근 후에 뇽이랑 오랜만에 매콤? 한게 땡겨서 예전에 갔던 맛집을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이미 노원 상계쪽에서는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는 감동식당

 

 

양푼등갈비찜이라고 하길래 처음에 응? 그게 뭐지 했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양푼에 등갈비찜이 나옴..

우리는 퇴근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운 좋게 웨이팅이 없이 앉을 수 있었는데!!

진짜 순식간에.. 자리 만석임..

 

 

 

운 좋게 자리 앉자마자 보이는 감동식당 메뉴판~~

메뉴판이 아주 큼직해서 잘 보인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딱 2인세트!!

맵기는.. 순한맛으로 주세욥!!

 

 

 

감동식당은 리뷰 할인 이벤트가 있는데 ㅋㅋㅋ

이게 생각보다 다양해서.. 난 아주 잘 유용하게 다 쓰고 있다지?

사장님 만쉐!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다!! 좌석이 많지도..

그렇다고 적지도 않은!! 여기가 순식간에 만석이 되는 저녁시간~

 

그만큼 리얼 맛집이당 ㅠㅠ

 

 

 

감동식당은 모든 자리에 이렇게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는데 ㅋㅋㅋ

난 이대로 똑같이하는데 맛있음 ㅠㅠ

진짜 맛있음..

 

드디어 나온 양푼등갈비찜!!!

 

그리고 나온 곤드레밥!!

아 사실 순한맛도 내 입에는 매운데..

이 밥이라도 있어서 아주 잘 먹고 있다지?

 

 

드디어 끓기 시작한 등갈비찜 ㅋㅋㅋㅋ 진짜.. 빨리 빨리!!!

우리 배고프다고!!!

 

 

이게 등갈비찜을 싸먹는 메밀전인데!!! 사실.. 저거 끓기전에 이거 반 정도는 우리 배로 사라지는 듯..

근데 싸먹으면 진짜 맛있다ㅠㅠ 덜 맵고!!

 

 

 

이렇게.. 한상이 나옵니다!!

 

빨리 끓어.. 빨리.. 제발.. 끓어줭..

 

 

다 끓고 나면 드디어 밥위에 이렇게 고기를 발라서 먹기 시작합니다!!

와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

아니 근데.. 솔직히 이거 좀 매움.. 쿨피스 이벤트 참여해서 하나 얻어서 마시기는 했는데.. 솔직히 매움..

내 입에는 매움..

분명 다음날 화장실 자주 갈거 같긴한데.. 그래도 맛있으니깐 꾹 참고 먹는다

반대편에서 이런 나의 모습을 보고 이상하다는 듯이 쳐다보는 뇽이..

나도 알아 임마..

그치만 맛있는걸 우짬 ㅠㅠ

 

아 근데 감동식당은 음식도 맛있지만 여기 사장님들이 진짜 친절함 ㅠㅠ

손님 많으면 지칠만도 하신데.. 하나도 안 지치고 열심히 응대해주셔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었음..

역시 사장님이 친절하고 하면..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아서 다시 찾게 되는 거 같다!!

 

다음에 또 장이 괜찮고 매운게 먹고 싶으면 방문해야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