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웨딩홀 투어] 제이웨딩 피에스타 귀족(강남) 투어 후기

by 4_kyung.e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저희가 제이웨딩이랑 계약맺고 진행중인뎈ㅋㅋ
플래너님이.. 지치실만도 한데
친절하게 홀 예약 다 잡아주고 하셨어요!!

투어를 3주나 했습니다.. 후..
1주 섬유센터, 엘블레스, 브라이드 밸리
2주 헤리츠컨벤션, 더컨벤션(잠실)
3주 피에스타 귀족(강남), 더빅토리아웨딩파티, 웨딩헤너스

이렇게 방문을 했습니다. 식이 진행되고 있어서 사진 찍는게 눈치보여서... 제대로 못 찍었어요ㅠㅠ
그래도 제가 방문해서 느낀 거랑 견적 대략으로 공유합니다.

저희의 조건은
1. 보증인원 150명
2. 대관료 100만원 이하
3. 그래도 11시가 가능했던 곳
4. 밥이 맛있는 곳
5. 주차장이 괜찮은 곳
6. 2022년 4월 기준

3주차때 갔던

1) 피에스타 귀족(강남)
여기는.. 강남권 마지막이라고 생각을 하고 방문했던 곳입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하길래.. ㅎㅎ


여긴 일단.. 리얼로 선릉역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었어요 ㅋㅋㅋㅋ 너무 신기하네..
건물이 일단 낡아서 기억에 남네요ㅠ

여기는 동시예식이 가능한 홀과
뷔페가 가능한 홀이 있어요. 근데 저희는 뷔페를 희망했기에..
2층 피에스타 홀만 봤습니다.



로비입니다.


포토테이블입니다 ㅎㅎ

여기는 같은 층에 있는 연회장이에요 ㅋㅋㅋ
좌석들이 나름 넓게 되어 있었는데.. 스크린 화질이 조금ㅠㅠ
오래된 곳인게 보였던 곳입니다.

음식들은 어른들이 좋아할 음식 메뉴들로 있었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여기는 신부대기실이었는데 ㅋㅋㅋ 솔직히 예뻤습니다!!

여기가 피에스타 홀인데 식을 진행하고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ㅎㅎ
근데 천고가 높지 않아요 대신에 그 신부 입장하면 조명이 빛난다고 하는데 그건 예쁠거 같더라고요.
하객들 좌석도 원형 테이블에 둘러서 앉게끔 되어 있는데 홀이 그래도 넓은 편입니다!
솔직히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좀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폐백실인데 저희는 폐백을 안할거라.. 그냥 구경만 했어요 ㅋㅋㅋㅋ 넓게 잘 되어 있어요.




피에스타 귀족의 장점
1. 대관료 매우 저렴
2. 선릉역 바로 코앞
3. 주차장이 나름 넓습니다.
4. 피에스타홀은 한층에 홀과 연회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5. 1층에스 에스컬레이터로 올라오면 되어서 이것도 좋았습니다.
6. 보증인원 150명 가능

피에스타 귀족의 단점
1. 외관이 매우 낡았는데 홀도 조금 낡은게 보여요.
2. 주차장 입구가 좁아서 큰차나 운전 미숙자는 긁을거 같아요ㅠ
3. 코로나19 대응이.. 그닥 좋은건 같지 않아요.

저희 최종적으로 이 업체를 제일 고민하고 있어요..
일단 역 바로 앞이고 하객이 앉는 의자들고 그렇고 저희랑 맞았던 부분이 있습니다.
단지 시간이나 이런 부분들이 조금 걸려서 조율을 하긴 해야하는데..
가장 1순위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