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웨딩홀 투어] 청담 리베라 호텔 웨딩 투어 후기

by 4_kyung.e 2021. 12. 3.
728x90
반응형

짜짠 여러분 저희는 투어를 2군데를 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정도면.. 지칠만도 한데... 후회 안하려고 더 했습니다..

강남권으로 또 보게되었는데요..

1. 엠플러스 웨딩 (도곡)

2. 청담 리베라 호텔

이렇게 두군데를 갔다왔고

청담 리베라 호텔 투어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호텔은 아예 생각이 없었어요.

저희는 분리예식을 원했는데 시아버님께서

한번 가보라고 하셔서 가게 된 곳 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비용이나 이런 부분들 뭐 싸봤자 얼마나 싸겠어..

비싸겠지.. 이러고 갔던 곳인데 후기를 일단 남길게요~~

우선 호텔이라 그런지 차로 갔을때 안내가 바로바로 되었다는 점이

좋았어요 ㅋㅋㅋ 근데 호텔 주차장으로 들어갔다는.. 다른 통로로 못가서..

저희가 갔던 시간이 홀이 아예 끝난 시간대라.. 저희가 호텔 손님인줄 알고

다른 쪽으로 안내를 해주셨더라고요 ㅋㅋㅋ

호텔 주차장은.. 조금 협소하긴 했습니다. 오래된 곳이니 뭐..

일단 로비가 ㅋㅋㅋㅋㅋㅋㅋ호텔스러워요!!

오래되었다고 듣긴 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안 오래되어보여서 놀랬어요 오잉!!!

여기 완전 그냥 좋은 호텔 같다~~ 이러면서 봤네요 ㅋㅋㅋ

호텔 방문해서 상담실이 따로 있지는 않았고요..

그냥 오픈된 장소에서 상담을 해주셨는데

역시 호텔이라 그런가.. 서비스 마인드 굿..

홀 투어 전에 ​먼저 가격을 설명해주셨어요.

여기는 홀 대관료는 따로 없고 꽃 생화비용만 받더라고요

근데 그 비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값이 정말 비싸네요... 놀랐습니다..

아니..이렇게까지 비싸다고..? 했어요.. ㅎㅎㅎ 기본 200대는 넘어갑니다.

음식은 뷔페가 아닌 동시예식이라 ㅋㅋㅋㅋ 종류가 한식, 양식 등이 있었는데..

갈비탕 한세트가.. 5만원이 넘어갔습니다.. 이것도 할인받은 금액

우리는 도저히 여기서 못하겠다 이러고 그냥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홀은 보고싶다해서 홀 투어는 했어요..

​여기는 혹시라도 추가분으로 따로 자리를 마련할 수 있는 홀인데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 ㅎㅎㅎ

 

 

아쉽게도 저희가 간 시간은 홀이 진행되고 있지 않았어요ㅠㅠ

그래서 홀 진행은 못 보고 다음날에 있을 회사 세미나에 맞춰진

세팅만 볼 수 있었어요..

공간은 넓었습니다.

근데 버진로드를 설치를 해준다고 하셨는데 그건 되게 좁아보였어요..

흠.. ㅎㅎ

여기가 신부대기실인데 ㅋㅋㅋㅋ

지금 짐들이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홀은 2개가 있는데 하나가 작은 홀이라 거긴 150명 수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다른 쪽은 넓은 홀인데.. 제 손님이랑 섞일거 같은..?

근데 상담사님 말로는 ㅋㅋㅋ 동시예식이라서 크게 섞일일이 없으니

괜찮다고는 하셨는데 이부분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150명 이상이 오거나 예상인원보다 너무 많이 오면

홀에 자리가 없으니 호텔 안에 입점한 레스토랑으로 안내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레스토랑을 지정하지는 못하고 랜덤배정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혼주 메이크업을 따로 할 수 있는 공간 및 업체가 없는데

대신에 제가 원하는 업체를 따로 불러서 폐백실에서 협소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부분에서 따로 제약이 없어서 좋았어요.

청담 리베라 호텔 장점

1. 호텔이라 깔끔하고 웅장함

2. 음식이 깔끔하다는 평이 있음

3. 동시예식

4. 직원들이 매우 친절함

5. 호텔 1박권 등 프로모션등이 있음

6. 외부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르는게 가능함

청담 리베라 호텔 단점

1. 너무 비싼 식대

2. 호텔 입구랑 헷갈리는 위치

3. 좁고 짧은 버진로드

4. 비싼 생화값

5. 청담역에서 한 10분?은 걸어가야하는 거리

사실.. 여기는 크게 뭘 고민하고 간게 아니라..

그래서 그런가.. 뭐가 없었어요 ㅋㅋㅋㅋ

그냥 동시예식을 원하고 고급지게 하고 싶고...

뭐.. 그런걸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이지만

가성비를 원한다면 여긴 절대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