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상봉 하이마트 가전 졸업

by 4_kyung.e 2022. 2. 22.
728x90
반응형


드디어... 드디어!!!!!! 미친듯이 돌아다니고 발품 팔고 했던 가전제품 졸업을 했다... 하 진짜 고생했다 우리ㅠㅠㅠㅠ


아니... 가전제품은 진짜 너무 힘들었다..
가격대가 너무 높으니 절대적으로 발품..
인터넷으로 봐도 그냥 묶음이 훨씬 저렴

하이마트 디지털프라자 베스트샵 백화점
싹 다 가봄 ㅋㅋㅋㅋ
근데 그중에서 하이마트 오픈 매장이
제일 저렴
그치만 카드나 이런거 다 하고 하니깐..
솔직히 좀 귀찮음이 있다
그치만 그만큼 저렴하니..뭐...

백화점도 오픈 매장 노리면 저렴하긴한데...
그래도 하이마트 오픈가보단 비쌈

디지털 프라자나 베스트샵은 할부가..
너무 짧아서 탈락!!

카페 이것저것 알아보고 발품 팔고해서
결국 마지막으로 간 곳은
상봉 하이마트



일단 우리가 입주하는 아파트 근처 매장이어서 추가 할인이 있길래 당장에 가본 매장이었다..

사실 그닥 기대를 안하고 갔던 ㅋㅋㅋㅋ
뭐 얼마나 할인 해주겠어~~
이러고 갔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해주심...



우리가 정확히
75인치 neo QLED
세탁기 건조기 세트
냉장고
청소기
인덕션
정수기
오븐
밥솥
투인원 에어컨
공기청정기

정말 깡통 집이라서 다 샀다 ㅋㅋㅋㅋㅋ

근데 체감가 59프로 정도 할인...

당장 그 자리에서 뇽이랑 계약하자고 ㅋㅋㅋㅋ
하도 발품을 팔아봐서 우린..
이정도 가격이면 아주 혜자라는걸 알고
그 자리에서 바로 계약을 했다


우리 견적 내주신 분인데 필요하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타이밍 좋게 우리가 갔을때 신제품이
할인하고 있어서 바로 겟함 ㅎㅎㅎ


냉장고도 세일 하길래 바로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한 레벨 위로 계약 ㅎㅎㅎ


에어컨도 세일하길랰ㅋㅋㅋㅋ 원래.. 그냥 스탠딩만 사려다가 투인원으로 ㅎㅎㅎ

여러분들 꼭 가보세요... 전 일단 가격적으로 대만족임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