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웨딩홀 투어] 제이웨딩 도곡 엠플러스 웨딩홀 투어 후기

by 4_kyung.e 2021. 11. 30.
728x90
반응형

짜짠 여러분 저희는 투어를 2군데를 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정도면.. 지칠만도 한데... 후회 안하려고 더 했습니다..
강남권으로 또 보게되었는데요..

저희가 제이웨딩이랑 계약맺고 진행중인뎈ㅋㅋ
플래너님이.. 지치실만도 한데
친절하게 홀 예약 다 잡아주고 하셨어요!!

1. 엠플러스 웨딩 (도곡)
2. 청담 리베라 호텔

이렇게 두군데를 갔다왔고
엠플러스 웨딩 투어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여기는... 군인이면 할인이 된다고 하길래..

카페 후기를 보아하니 친구 찬스를 좀 쓸 수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차를 가지고 갔을때 주차장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이기도 해요.

주차장 입구도 넓었고, 공간도 넓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오 여기 주차장 괜찮다!! 이러고 들어갑니다.

일단 상담 실장님을 만나서 먼저 견적을 받아봤는데요..

흠..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비싸서 놀랐습니다ㅠ

홀은 총 2개가 있는데.. 150명으로 가능한 곳이 없었구요..

최소 200명.. 식대도 절대 저렴한 편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저희에게 안내해주신 가격이.. 군인 할인 받은 금액이라고는 했는데 세상에..

솔직히 이 정도 가격이면 다른 곳을 하고 말지 이러고 있었습니다.

여기는 11시 타임도 피크타임대 가격으로 받더라고요ㅠ

일단 홀 투어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여기가 신부대기실인데 보면

서브 신부대기실도 있어서 이런건 좋았어요 ㅋㅋㅋㅋ

신부대기실에서 아주 미니 비밀통로?처럼 나오는건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홀 투어 후기들을 보면.. 천고가 낮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건 인정입니다.

홀은 크고 예뻤는데.. 천고가 낮아서.. 흠..

연회장은 저희가 갔을때 이미 끝나서ㅠㅠ 제대로를 못 봤는데..

음식이 맛있다는 평은 워낙 들어서..ㅎㅎ

그리고 테이블도 넓고 이 부분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엠플러스 웨딩 장점

1. 주차장이 넓고 좋다.

2. 홀이 넓다.

3. 층마다 홀과 연회장이 있어서 동선 안 겹쳐서 좋다.

4. 도곡역이랑 아주 가깝다.

엠플러스 웨딩 단점

1. 대관료 비싸다.

2. 보증인원 150명 절대 불가

3. 하객들 주차료를.. 한대당 2천원이었나.. 내야한다.

4. 식대가 비싸다.

5. 엘리베이터가 애매...?

솔직히.. 저희는 적은 보증인원으로 하고 싶었어서

이 웨딩홀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제이웨딩 카페 :
https://cafe.naver.com/b00k2012

다이렉트웨딩카페-제이웨딩 결혼준비싸게하기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웨딩카페,웨딩박람회,스드메견적,제이웨딩,웨딩홀,웨딩플래너,셀프웨딩,다이렉트결혼준비,허니문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