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제이웨딩] 피에스타귀족 선릉 본식 후기 헤어메이크업_요닝 드레스_리디아브라이드

by 4_kyung.e 2022. 10. 3.
728x90
반응형


드디어 2022년 4월 30일
대망의 본식을 치뤘다..
진짜 아침부터 종일 너무너무너무 떨렸던..

그 날의 후기 스타트!!!!

우선 우리 식은 12시30분이라서
헤어메이크업 ㅋㅅㅋ 6시까지인가?
오라고 해서 요닝으로 달려감!!

옷 같은건 갈아입기 쉬운
셔츠계열로 입고 오래서 셔츠 입고감 ㅎㅎ




여기가 요닝이었고 새벽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꽉 차 있었다 ㅋㅋㅋㅋ

내 이름 부르면서 신부님
이리로 오세요 하면서 가운을 입히심
그때부터 오.. 나 신부야..?
이러고 떨었다ㅠㅠ

우리 언니가 얼굴 붓기 없애주는
마사지샵을 예약해줘서 받아서
얼굴 피부가 좀 일어났는데ㅠㅜ
피부는 화장으로 가려지지만
붓기는 안 가려지니.. 난 후회없다

대신에 샵에서는 놀라고 바로 진정제로
녹차팩? 같은 걸 해줌 ㅎㅎ

처음 피부 베이스는
아티스트분이 해주지는 않고
서브해주시는 분들이 해주셨음

근데 이렇데 많은 화장품 처음 봐섴ㅋㅋㅋ
찍어봄..

그리고 메인 화장은 전부
아티스트분이 해주셨는데..
사실 뭔가 난 아티스트가 알아서 해주겠지?
했는데ㅠㅠ 내가 원하던 컨셉으로는
아니어서 좀 아쉬웠다..

난 화려하게 화장하고 싶었는데..
약간 웜톤으로 화장을 해주셔서
좀 그랬다..

다른 분들은 꼭 본인이 희망하는
화장을 말하세요..
성수기때는 빠르게 다 처리해야해서
본인들 의지대로 다 해버린다는데
마음에 안 들면 속상하잖아요?ㅠㅠ


헤어는 다른 분이 해주셨는데
드레스가 머메이드인데 번하면
너무 나이들어보일까봐 ㅎㅎㅎ
포니테일로 함!!

그렇게해서 완성된 모습

짜잔

드레스까지 다 갈아입고 대기하는데..
이모님께서 열심히 입혀주심 ㅎㅎ
저때부터 진짜 미친듯이 떨었다..
너무 떨어서 샵에서 남편에겤ㅋㅋㅋㅋ
신부님 너무 떠신다고 했다함ㅋㅋㅋㅋ
나 너무 떨려..ㅠㅠ


샵에서 나와 드디어 식장으로 출발했음 ㅎㅎ
사람들이 다 쳐다보는데 너무 떨려..
근데 정말 식장이랑
헤어메이크업샵이랑 가깝게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ㅜㅜ
멀었으면 드레스 입고 제대로 앉지도 못하고
힘들었을 듯..



피에스타 도착해서 발렛 맡기고 올라가는데..
다른 홀들은 미리 온 신부를 위한 서브대기실이
있었지만 여긴 그게 없어서
무슨 그냥 직원 대기실?에서 기다린듯
그게 좀 아쉬웠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떨어서 별 생각 없..
조금 기다려보니 바로 신부대기실로
이동함!!!


신부대기실에 입장하자마잨ㅋㅋㅋ
본식 사진기사분이 대기하셨고 정말
엄청나게 사진을 찍기 시작함..

사람들이 와서 같이 사진 찍기 전에
나랑 남편이랑 사진을 엄청 찍음

그리고 다 찍은 후에야 이제
하객들과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하 사실 본식 사진도
너무 속상해서 따로 리뷰하겠음 ㅠㅠ

참고로 본식 사진 업체는
유어데이입니다..

이거 추후에 따로 리뷰합니다ㅠ


하객들과의 사진 다 찍은 후
신부 입장을 했고...
난 미친듯이 떨었다...





정말 무슨 생각으로 식을 진행한지..
일도 기억 안남 ㅠㅠ
정말 본식 후기대로
그 당시 기억이 아예 안남..
그냥 정신차려보니 식이 끝나있었음 ㅎㅎ




식이 끝나고 곧바로 하객들이 있는
피로연장으로 갔는데
하객들이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아주 다행이었다ㅠㅠㅠ
근데 대신에.. 스크린이 너무 올드했다 함 ㅠ

우리가 영상이나 이런걸 만들어서
본식때 트는 스크린이.. 너무 오래돼서
화질이 별로였음...
근데 피로연에서 제공하는 스크린도
올드.. 이거 돈 좀 쓰지지ㅠ 아쉬움..

그리고 주차장도..흠.. 이게..
공간 부족은 아닌데 큰차는 못 들어옴..
그것도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
저희는 다 세단 종류라 몰랐는데
suv는 못 들어오는 차도 있었다는 ㅎㅎ


* 솔직 피에스타 홀 후기
1. 정말 너무 떨려서 결혼식때 어떻게 했는지
기억 전혀 안남....
사실 피에스타는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었는데
이 부분으로는 선택하길 잘한 느낌
먼저 결혼한 언니들 왈 : 결혼식 정말 기억 안나니
돈 많이 쓰지 말아라!!
이 말에 백프로 공감 ㅎㅎ
2. 직원들이 친절했고 이 부분은 좋았음
3. 영상.. 스크린이 올드해서 영상 제작에
굳이 돈 많이 쓰지는 마시길..
4. 사실 홀이 사진 찍기 어려운 조명이라함
그래서 밝은 홀에 대비 사진이 진짜
안 예쁨.. 그래서 본식 사진은 돈 좀 쓰는 것도
추천..ㅎㅎ 근데 난 그냥 웨딩업체 추천 업체 했는데.... 진짜... 눈물 ㅠㅠ
본식 사진도 뭐 1년에 한번 본다해서...
크게 신경 안 썼는데 결과물보니
너무 슬픔..ㅠ 돈 존 쓸걸.. 후..

가장 큰 숙제 같았던 결혼식이 끝났고
아주 마음 편히 먹으면서
살이 찌고 있는..ㅎㅎ
그래도 결혼식 끝내서
해삐해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