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신혼여행] 뇽이랑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이용 후기

by 4_kyung.e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아주 뒤늦은 신혼여행 후기를 시작하려고 함.. ㅎㅎㅎ

일단 우리는 코로나19가 심해서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났음..

그래서 숙박을 3군데서 함!!!

 

1) 히든클리프

2) 신화월드 리조트

3) 탐라스테이 제주

 

우리의 숙소 후기들을 풀려고 하오니.. 

재미나게 봐주세요 ㅎㅎㅎ

 

첫번째 숙소였던 제주히든클리프 호텔 숙박 후기

시작!

 


 

결혼식 다음날 제정신이 아닌 뇽이를 데리고 제주행 비행기를 탐 ㅎㅎ

그리고 곧바로 렌트카를 찾아 우리의 첫번째 숙소인 히든클리프로 옴!!!

 

 

 

여긴 주차장부터가.. 우와 함...ㅋㅋㅋㅋ

와보면 이게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실거임!!! 

차를 가지고 들어가면 저렇게 입구에 있는 직원분이 짐을 들어주심!!

 

 

우리는 곧바로 주차 후에 짐을 맡기고 들어가서 체크인을 진행함

호텔이다 보니 보증으로 맡기는? 신용카드가 있어야하니 이 부분 잘 챙기시길!

 

 

짜잔! 여기가 우리의 첫날밤을 책임져 줄 첫번째 숙소 룸임!!

일단.. 음.. 생각보다는 룸이 막 크다 이런 느낌은 없었음 ㅎㅎ 

그리고 뭐랄까.. 사실 환기가 잘 되어서 먼지가 안 보이는 수준은 아니었던거 같은데 

아마도 카페트 때문인거 같음 ㅎㅎ

 

우리 룸의 뷰는 보다시피 이런 뷰.. ㅎㅎ

여기도 뭐 바다뷰나 이런건 아님!

 

 

 

 

여기가 화장실인데!! 여기는 욕조가 있어서 너무 좋았음 ㅠㅠ

나 진짜 반신욕 너무 하고 싶었는데!!

수영장 다녀와서 바로 반신욕 했다던~~~

그리고 여기는 제품들이 다 록시땅!!

엘리베이터 보니깐 록시땅 매장 같은게 있어서

숙소 이용객들은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거 같았음!


자 이제 숙소 구경은 끝났으니 곧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 인피니티풀로 감!

1일 1회 입장이 가능한거 같았는데

우리는 저녁에 하는 파티? 형식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포함된 걸 예약했음 ㅎㅎ

 

 

 

일단 밤에 추웠지만 물이 나름 미지근해서 괜찮았던? 근데 시간이 지나니 진짜 너무 추웠다ㅜㅜ

다들 사진 찍는데.. 뇽이는.. 사진을 정말 유령으로 찍어놔서 난 찍기를 포기함~~

 

근데 여기 진짜 사진보다 더 예뻤음 ㅠㅠ

 

 

 

우리가 DJ가 오기 전까지 기다리다가.. 너무 추워서 옆에 있는 온수탕으로 옴 ㅋㅋㅋㅋ

아 진짜 여기가 천국임 ㅠㅠ 물이 너무 따뜻해서..

사람들도 많이 없고!! 난 여기가 제일 좋았어..

 

 

 

 

몸을 녹이면서 기다리니 DJ가 와서 막 디제잉을 시작했는데.. ㅎㅎㅎ.. ㅎㅎㅎ

그냥 그랬고 우리는 막 좀 있다가.. 모히토 한잔 다 마시고..

너무 추워서 숙소로 들어옴!!

그리고 난 바로 반신욕!! 개꿀!!

 


 

 

숙소에서 반신욕 후 너무 피곤한 나머지 빨리 잠들었다!!

사실 소음이.. 그닥 그렇게 좋지는 않았음 ㅎㅎ 

그래도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던 ~~

 

어쨌든 푹자고 알람에 맞춰 일어나 얼른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다시 인피니티풀로 나감!!!!

 

밤에 봤던 풍경과 또 다른 풍경이었던 ㅎㅎ

근데 진짜.. 다들 눈 건강을 위해서 선글라스는 꼭 챙기시길..

 

 

정말 뷰가 너무 예뻤음 ㅠㅠ 

사람들 다 사진 찍겠다고 난리였고.. 우리도 곧바로 사진을 찍으려고 하였으나

대낮인데도 불구하고 뇽이가 찍은 사진은 유령처럼 나와서 다 실패함!

난 결국 히든클리프와서 사진을 못 건졌다는 소리임!! 하하하하핳하!!!!!

 

(신혼여행 가기 전에 다들 남편 사진찍기 능력부터 키우고 돌아다니세요.. 그래야 뭐라도 남아요 정말..)

 

이렇게 인피니티풀에서 사진찍기 시도 다하고 룸으로 돌아와서 샤워도 하고

체크아웃을 하였음!

 

히든클리프 이용 후기를 종합적으로 하면

 

1. 자연숲이 정말 예쁘다!

2. 인피니티풀이 예쁘고 사진 찍기 좋다!

3. 잠을 잘때 소음이 조금 있다!

4. 직원들이 친절하다!

5. 주변에 뭐가 없어서 차타고 나가야 한다 ㅎㅎ

(숙소 내에 편의점은 존재함)

6. 주차장이 생각보다는 넓지 않다!

 

요정도..?

 

나중에 뇽이의 사진 실력을 키워서 다시 오고 싶은 숙소 중 하나였음!

 

다음에 또 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