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신혼여행] 뇽이랑 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후기!

by 4_kyung.e 2023. 2. 12.
728x90
반응형

앞선 편에서 예고한.. ㅎㅎㅎ

뇽이랑 떠났던 제주도 신혼여행에서
두번째 숙소인 신화월드 결제 시
패키지로 있던
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후기!!!



일단 우리는 제주도에서 전기차를 렌트했음!
제주도는 웬만한 관광명소에는 전기차 충전소가 있는데
신화월드에도 당연히 있음 ㅎㅎㅎ
사실 이렇게까지 잘 되어 있으면 우리도 전기차 사고 싶다..
너무 좋았는데ㅠㅠ

요렇게 입구가 아주 신나게 생긴 신화테마파크!!
룰루

 

티켓팅을 하니 이렇게 3번 탈 수 있는 티켓을 주심!

사실 오래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는데 신화테마파크에서 어른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를 찾아서 그 중에 하나에 감!!
줄이 짧아서 너무 좋았던 ㅎㅎ
대기시간 갖다버령..

내 기억에 저 놀이기구가 롯데월드에 있는
미니 자이로스핑 느낌 ㅎㅎ 나름 탈만 했던!!

기다리다가 티켓 뒷면을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한 컷 ㅎㅎ

이게 우리가 갔던 두번째 놀이기구인데 청룡열차 ㅎㅎ
나름 재미나게 탈 수 있었음!!
근데 다른 메이저 놀이기구를 생각하고 타면
실망할 수도... ㅎ

이게 마지막인데.. 와 이게 진짜.. 미쳤음
저게 날면서 의자가 도는데.. 180도 돌아놓고
꽤 긴 시간을 돌아서 머리에 혈압이 차서 죽을뻔..
진짜 후유증이 장난아니었음..
이건 애들이 못 탈거 같은뎈ㅋㅋㅋㅋ
성인도 너무 힘들거 같은 놀이기구 ㅠㅠ
나 이렇게 타고 나서 토할거 같은 놀이기구
처음이야ㅜㅜ



종합적으로 보자면
1. 메이저 놀이기구 생각하고 가면 실망
2. 호텔 숙박에 딸려오는 서비스 정도로 생각하면 괜찮음
3. 아이들과 사진찍기는 좋음
4. 사람 많이 없었고 대기줄 별로 없어서 좋음
5. 성인끼리 갈 경우에 내돈내고 입장료 살만한 가치는 없음!!!
6. 3번 탈 수 있는 기회는 그만큼 성인이 탈만한
놀이기구가 3개임 ㅎㅎ



그래도 나름 즐거웠던
신화테마파크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