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신혼여행] 뇽이랑 제주도 신화월드 리조트 숙박 후기!

by 4_kyung.e 2022. 11. 18.
728x90
반응형

아주 뒤늦은 신혼여행 후기를 시작하려고 함.. ㅎㅎㅎ

일단 우리는 코로나19가 심해서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났음..

그래서 숙박을 3군데서 함!!!

 

1) 히든클리프

2) 신화월드 리조트

3) 탐라스테이 제주

 

우리의 숙소 후기들을 풀려고 하오니.. 

재미나게 봐주세요 ㅎㅎㅎ

 

두번째 숙소였던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 숙박 후기

시작!

 

 


 

일단 우리는.. 신화관을 예약했다!

우리가 예약을 했을 당시에는.. 워터파크가 다 개장이 안되던 시기였는데ㅠ

숙박비+워터파크+테마파크 포함 금액으로 네이버 예약함!!

 

테마파크는 따로 리뷰하겠음!

 

 

 

 

호텔은 전체적으로 굉장히 큼.. 리조트니깐.. ㅎㅎ

여기가 신화관 앞임!!

 

 

 

체크인을 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보고 방을 선택하라고 했는데..

난 진짜 안이 그렇게 길 줄 몰랐음..

좀 조용한 방으로 달라고 하니 안쪽으로 준다길래

오케이 했는데

리얼 맨 끝방이었고..

엘리베이터와 진짜 너무 멀어서

계속 걸어갔음 ㅠㅠ

 

이 부분 참고하여 방을 고르시기를..

 

짜잔! 이게 우리의 1박을 책임질 숙소임 ㅎㅎ

 

전체적으로 새거 느낌이나고..

아주 쾌적한 환경이었음 ㅎㅎ

 

 

단지 아쉬운건 우리의 뷰가.. 그냥

방 뷰!

 

 

 

여기가 화장실~~ 

 

깨끗했던.. ㅎㅎ아쉬운건.. 욕조가 없엉 ㅜㅜ

 

그리고 냉장고 이런건 다 있는데 잔이 굉장히 많이 있어서 뭔가를 마시기에는 편했던 ㅎㅎㅎ

사실 tv에서.. 이런거 닦을때 더러운걸로 닦는 다는 방송을 보고.. 저걸로 안 마셔서

사진만 찍어봄 ㅎㅎ

 


 

신화월드 룸은 일단 전체적으로 깔끔!

다만 뭐랄까.. 소음은 어느정도 있었음 ㅎㅎ

 

장점이라고 하면.. 리조트라서..

수영장 이용 후에 바로 숙소를 올 수 있다!

테마파크도 가깝다!

지하에 쇼핑몰이 있어서 쇼핑 할 수 있다!

직원들이 친절함

 

단점으로는..

일단 엘리베이터와 멀면 진짜 계속 걸어가야함..

리조트가 커도 너무 커서 많이 걸어야함

코로나19가 좀 풀리면 외국인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됨..

ㅎㅎㅎㅎㅎ

 

이상 신화월드 리조트 숙박 후기였음!!

 

워터파크는.. 사실.. 뭐.. 

딱히 리뷰할건 없었는데..ㅎㅎ

개장전이라 뭘 탈 수가 없었고 ㅠㅠ

스카이풀인가.. 인피니티풀처럼 해놓은거 정도..

실내풀장..? 이런 정도만 이용했음!

 

그래서 이 부분은 테마파크 리뷰할때 함께 하도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