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신혼여행] 뇽이랑 제주도 신화월드 리조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후기!

by 4_kyung.e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자! 그래도 신혼여행인데!! 맛있는 건 먹어봐야지??

그래서 가보자던 신화월드에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이용 후기!!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메리어트관에 위치해 있음 ㅎㅎ

우리는.. 신화관인뎈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위치 잘 못 찾아서

직원에게 길 물어보고 감!

그만큼 넓었다는.. 후..

 

무튼 예약을 하고 곧바로 저녁을 먹으러 감 ㅎㅎ

 

 


 

뇽이가 앞장서서 찰칵 당함! 뇽이 각선미 하잇!

 

 

자 일단 보면.. 평일이고 우리가 제일 첫 손님은 아니고.. 두번째 세번째 손님 같았음!

 

우리는 음식들과 가까운 곳에 위치함 ㅎㅎ 

창가는 예약이 다 찼다고 했는데 아무리봐도.. 손님이 안 오던데 후.. 아쉬움 그건

 

여기는 온갖 종류가 다 있음 ㅎㅎ 회부터 육류, 디저트까지 전부 다 있음!!

그리고 쉐프들이 이렇게 앞에서 즉석으로 해주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기대하면서 음식을 푸기 시작했음!!

 

특히나 여기는 고기 종류가 정말 많았음! 양고기도 있고 스테이크도 많고 ㅎㅎ

확실히 머랄까.. 애슐리에서 먹는 그런 뷔페맛이랑은 차원히 달랐음!

그치만 생각보다 좀 비싸다 싶기는 함!

 

내가 여기서 양고기를 처음 먹어봤는뎈ㅋㅋㅋㅋ난 그 고기 향이 너무 싫..

뇽이 말로는 이정도면 냄새가 잘 안나는 거라고 했는데... 난 양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으로 ㅎㅎ

사실 사진보다는 가지수가 더 많은거 같은데 다 찍기 힘들고!

난 배가 고파서 빨리 먹어야 하기에 이정도만 찍었음!!

아마 지금쯤은 또 계절 음식이나 이런게 달라서 메뉴가 달라졌을 수도 있음 ㅎㅎ

 

 

이게 다 내가 퍼온 애들인데.. 사실 난 고기보다는 디저트가 진짜 너무 궁금해서 ㅠㅠ

디저트를 엄청 퍼옴! 거의 다 퍼온듯 ㅎㅎㅎ

근데 진짜 반전은..

디저트들이 너무 예쁜데.. 별로 맛들이 없었다는 점..

진짜.. 놀라울 정도로 읭? 했음..

 

아니 이렇게 예쁜데 왜 디저트가 맛이 없냐고 나 진짜..

파티쉐 바꿔요..제발..

 

 


 

사실 나랑 뇽이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우리는 뷔페가면 손해임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혼여행이니

가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후기 종합을 내보면..

 

1. 고기 종류가 정말 맛있다.

2. 디저트가 예쁘지만 맛이 없다.

3. 가격대비 가지수는 별로 많지 않다.

(이 돈이면.. 63빌딩 뷔페 갈 수 있을듯 ㅎㅎ)

4. 입구 직원분이 좀 불친절하다.

5. 뷰가 생각보다 안 예쁘다. 

 

이정도..? 그냥 기분내기 좋은 날에 오기는 딱이었던 곳이었음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