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수제메밀전병] 택배로 받은 영월서부시장 예미분식

by 4_kyung.e 2023. 3. 7.
728x90
반응형

수술 후 잘 먹어야한다고 뭐 먹고 싶냐고 뇽이가 물어봤었음

그때 갑자기 냉면집에서 먹던 메밀전병이 먹고 싶은거임 ㅠㅠ

우리집 근처에 메밀전병만 파는 곳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네이버 검색으로 찾으니 강원도 영월에서 배달되는 전병을 찾음.. ㅎㅎㅎ

대박..쓰..

강원도 메밀이라니!!!!!!!!

심지어 수제메밀전병이었음 ㅎㅎ 너무 좋아

 

 

강원도니깐 직접 갈 수는 없고..

후기를 보아하니 영월서부시장에서 3대째 이어져 온 수제메밀전병이라고 써있길래

믿고 시킴 ㅎㅎㅎ

사실 맛이 없으면 그렇게 오랜 시간동안 가게가 유지될리가 없기에!!

 

영월서부시장에서 유일한 메밀전병이라고 하던데..

메밀전병이 만들기가 어려운 건지 ㅠㅠ 진짜 파는 곳이 많지 않은 듯..

서울에서는 팔아도 수제메밀전병은 거의 찾기 힘든 듯 ㅠㅠ

 

☎ 전화주문 033-374-5276

010-5055-2803 / 010-8328-8065

 

스토어팜

https://smartstore.naver.com/yes_sir

 

예미분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강원도 영월 서부시장내 3대째 이어온 전통 수제메밀전병 전문집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스토어팜도 운영중임 ㅎㅎ

이미지가 잘 나와 있어서 스토어팜으로 주문하는게 더 수월 ㅎㅎ

 

 


예미분식의 경우, 메밀전병 5개 1만원, 부치기 5장 1만원으로 되어 있고

택배를 이용하려면 최소 3만원 이상(택배비 5천원 별도) 주문을 해야 가능함!

단 10만원 이상 주문시 택배비는 무료!

 

택배는 아이스박스에 아주 안전하게 왔음!!

보통 사진을 저렇게 한다는 건 맛에 자부심이 있는 맛집만 한다고 들었는데..

사진까지 있어서 사실 맛이 굉장히 기대가 되었음 ㅎㅎㅎㅎ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아주 많은 양의 메밀전병이 ㅎㅎㅎㅎ

아니.. 난 이렇게 큰 줄 몰랐음..

냉면집에 가면 나오는 전병의 사이즈 정도인줄 알았는데 ㅠㅠ 진짜.. 감동..

이게 수제메밀전병인가봄..

 


 

자 이제 수제메밀전병이 왔으니 곧바로 저녁으로 먹어야지..

암 그렇고 말고!!

곧바로 후라이팬에 기름 조금 휙휙하고 수제메밀전병을 올림

물론 이 모든 과정은 뇽이가 ㅎㅎㅎ 난 환자니깐..

 

수제메밀전병 구워지는 소리 짱임.. 진짜.. 저 소리를 쇼파에서 듣는데 더 먹고 싶어졌던 ㅠㅠ

 

구웠을때 쉽게 터지는 전병도 아니었음

굽기 아주 편했던 사이즈 및 모양 형태여서 아주 깔끔하게 구웠다는 ㅎㅎㅎㅎ

모양 예쁘게 구워진거 보소!!!!!!!

빨리빨리 먹자!!

 


뇽이가 정성스럽게 구운 수제메밀전병 모양  ㅎㅎㅎㅎ

진짜.. 당장 먹고 싶었는데 뇽이가 뜨겁다고 기다리라고 함..

잘라준다고.. 남편... 날 너무 잘 알아

 

 

뇽이가 잘라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ㅋㅋㅋㅋㅋ처음에 한개만 잘라주려고 하길래..

다른 것도 다 잘라달라고.. 근데 또 크게 잘라주길래... 적당한 크기로 먹을 수 있게 잘라달라함

진심으로 내가 본 메밀전병 중에 제일 컸음..

 

메밀전병 잘라서 안에 내용물 보면 진짜 꽉 차 있음.. 감동이다 정말..

속이 빈 메밀전병도 여러번 먹어봤었는데.. 이건 그냥 꽉차 있었음 ㅠㅠ

 

나도 부메랑을 해보겠다고 찍어봄 ㅎㅎ 

일단 맛은.. 아주 맛있음 단지 내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나에게 매웠음

근데 뇽이한테는 매콤하다고 했음

메밀 냄새? 그런건 사실 아예 나지도 않았음

양이 너무 많아서 친정엄마에게 3줄 드렸는데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너무 맛있어서 집에가서 한번에 다 드셨다고 함..

그만큼 맛은 보장되었던!!!

역시 3대가 이어져 내려온 것은.. 그만큼 맛이 있기 때문이얌..

 


자 이제 맛있게 먹었으니 남은 걸 보관해야지!!!

설명서 보니깐

냉장 보관 시에는 3~5일, 김치냉장고는 7일 보관, 냉동보관 시에는 1개월 정도라고 나와있음!

전자레인지 이용시 냉동상태에서 2-3분

후라이팬 이용시 반드시 해동 후 노릇하게 구워먹으라고 써있었는데.. 종이 뇽이가 버림 ㅎㅎㅎ

우린 일단 냉장에 보관을 해서 다음 날에도 또 먹었음 ㅎㅎ

사실 냉장보관할 시간도 없이 다 먹었던.. 너무 맛있었다 진짜 ㅠㅠ

다음에도 이용할 의사 충분히 있음!!

 

 

 

 

 

 

[ 본 리뷰의 상품은 예미분식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지만 솔직하게 먹어보고 느낀 맛 내용대로 리뷰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