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양주 맛집 옛날수제비비빔밥 방문 후기

by 4_kyung.e 2023. 10. 9.
728x90
반응형

 

뇽이랑 같이 추석 전 아버지 납골당을 다녀옴!

납골당을 다녀오니 배가 너무 고팠음..

그래서 양주 맛집을 찾아보는데ㅜㅜ

일요일이라서 닫은 곳이 너무 많았던 거임..

 

그래도 결국 뇽이가 검색해서 찾아낸 맛집이 있음!!

 

 

이름부터 옛스러운 ㅋㅋㅋㅋ

실제로 가게를 방문하면 아 여기 좀 오래된 곳이네~~

이런 느낌이 확 남 ㅎㅎㅎ

일단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게 잘 되어 있었음!

주차 무료!

아 그리고 매주 토요일은 휴무임!

 


 

아시안게임을 하고 있어서 티비소리가 있는 바깥 쪽이 아닌

안 쪽으로 들어옴 ㅎㅎ

 

좌석이 생각보다 많음!!

 

 

 

메뉴판을 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닌듯..ㅎㅎ

우리가 둘 다 배가 고팠던 상태라..

곱빼기를 시킬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살이 너무 찐 관계로~~~

기본적인 옛날 비빔밥과

들깨 수제비 한개씩 시킴!

 

 

 

메뉴 주문 후 나오는 기본반찬인데 여기는 ㅋㅋㅋㅋ

삶은 달걀 2개를 주심!!

진짜 오랜만에 먹는 삶은 달걀 ㅎㅎㅎ

다이어트할때나 찜질방 갈때 아니면 안 먹었는데..

배고프니깐 다 맛있었음!

 

그리고 여기 김치가 맛있음!!

젓갈 냄새나는거 못 먹는데 여긴 안났음 ㅎㅎ

 

드디어 대망의 음식이 나옴 !!!

아 옛날비빔밥 진짜 맛있었는데..

뇽이가 딱 한입 먹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미료맛이라고 했음!!

근데 내 입에는 그냥 와씨 맛있다

이러고 허겁지겁 먹었던거 같음 !!!

 

 

그리고 나왔던 대망의 들깨수제비!!!

이것도 양이 많았음 ㅎㅎ

곱빼기 시켰으면 다 남겼을뻔..

뇽이가 항상 나의 양을 알고 자제시켜주는데..

너란 남자..

날 너무 잘 알지..?

 

배가 고파서 더 맛있게 먹은 것도 있지만

일단 음식들이 다 맛있었음!

들깨 수제비 되게 오랜만에 먹었는데 속도 따뜻해짐 ㅎㅎ

 

다만, 굳이 여길 찾아서 먹고 갈 식당은 아님!!

 

우리가 들어와서 밥을 먹고 나니 주차장이 많이 찼고

자리들도 많이 찼음!

다른 블로그 보니 여기 웨이팅도 있다고 했는데..

동네에서는 맛집인듯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