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예쁘게 잘 노는 4_kyung.e

바르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올데이 헤어에센스 사용후기

by 4_kyung.e 2023. 3. 20.
728x90
반응형

병원에서 퇴원 후 머리를 2주만에 감았는데 그때 천국을 경험함 ㅠㅠ

정말.... 머리를 두번인가 세번 감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머리가 진짜 엄청 빠지는 거임 ㅠㅠ

그래서 며칠전에 겨우 뇽이를 끌고 목발을 한 상태로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잘랐음 ㅎㅎ

근데 미용사가 머리가 많이 상했다길래 내 소중한 머리카락을 3cm나 자름..

그래도 머리카락이 엉망이길래 트리트먼트도 떨어졌고! 새로운 제품을 알아봄!!

 

일단 기존에 사용했던 트리트먼트는.. 흠.. 머랄까

일단 아침에 출근하느라 바빠서 발라놓고 오래 있지 못하고

금방 물로 씻어내서 효과가 없는거 같았음!

그래서 인터넷을 찾다가 노워서 트리트먼트라는게 있다는 걸 암!

오 신기해

바르고 물로 안해도 된다니!!!!

 

내 머리 스타일이.. 극손상모이니깐..

극손상모케어 / 바르는 트리트먼트 /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검색을 함

 

그 중에서도 후기가 좋았던 더블에이치 올데이헤어에센스를 발견하였음!

이건 트리트먼트랑 에센스가 합쳐진

트리트먼트 에센스라고 함

그래서 얼른 이걸 사용해보기로 함 ㅎㅎ

 


배송도 아주 빠르게 왔음!

역시 우리나라 택배는 짱임.. ㅎㅎ

 

포장이 아주 튼튼하게 잘 되어 있었음

가끔가다 보면 포장이 잘 안되어서 끝부분이 찌그러져 오거나 하는데 난 그런거 되게 싫어함..

돈주고 헌거 받은 기분이자나.. 

 

 

포장지를 뜯어내니 나오는 박스~~ 상처 하나 없는 모습이 아주 맘에 들엉 ㅎㅎ

그리고 내가 화장품 살때 가장 많이 보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ㅎㅎ

올데이 헤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2025년까지 아주 넉넉합니다!!

 


 

올데이 헤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크기를 파악하기 위해서

바닥에 놓여진게 아닌 테이블로 이동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크기는 내 손크기로 보면.. 절대 적은 용량이 아님 ㅎㅎ

 

 

요즘 제품을 이렇게 짧은 짤로 소개하는거에

재미들림 히히히

근데 이거 케이스 색깔이 되게 예쁜거 같음??

아주 내가 좋아하는 컬러라서 좋은데?

 

그리고 난 이게 너무 좋았음!

트리트먼트 에세스에 들어가는 뒷면에 있는 전성분 등

안내사항이 아주 진하게 잘 볼 수 있게끔 되어 있는데 ㅋㅋㅋㅋ

어느순간부터 이런 세세한 포인트가 참 좋은거 같음..

디자인 생각한다고 아주 작게 흐리게 해놓으면 보는데 좀 짜증남..

 

사실 우리가 흔히 아는 트리트먼트는 샴푸 모양으로 해서 짜는 모양 아니겠음?

이건 근데 아주 짜기 편한 모양이야.. 신기해.. 노워시트리트먼트라니!!

여자들은 알거임..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등에 안착을 하는데..

그때 보통 바디워시로 몸을 샤워함.. 근데 보통 바디샤워와 트리트먼트가 섞임..

등 트러블도 유발할 수 있음.. 그래서 노워시 트리트먼트 나오면 좋겠다 했는데 나왔다니..

세상 너무 좋아짐~~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한방에 해결하고 말이얌!!

 

 

자 이제 제품을 짜보겠습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답게 맨 손에다가 먼저 짜보겠음..

샴푸같은 흐물흐물 거리는 형태가 아닌 단단한 피부에 바르는 영양제 같은 느낌임!!

 

이게 조금만 짜도 많이 나오네!!

자 그럼 곧바로 샤워를 하고 나온 타월 드라이만 한 내 머리에

바르는 트리트먼트를 발라보겠음 ㅎㅎ

 


이게 바르기 전에 내 머리카락 상태임!!

자 이제 노워시 트리트먼트 발라보자!!

이게 바른거임 ㅎㅎ 사실 티가 별로 안남 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발라보면 알아요.. 느낌이 달라 그리고 너무나도 좋은게..

옷 입은 상태로 바르는 트리트먼트라서 내 등에 닿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음!!

설명에 나온대로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곧바로 드라이로 말려보겠음!!

껄껄 잘 말라진다~~

근데 사실 향은.. 내 취향은 아님..

발랐을 때 향과 말랐을 때 향이 좀 다름

말랐을 때 향이 더 좋음! 그러니깐 향은 문제가 되지 않았음

바르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후에 드라이한 내 머리임! 사실 남들이 찍었으면 더 좋았을 지도 모르겠지만..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내 머리는 극손상케어임.. 감안해주시길 ㅎㅎ

사진으로는 티가 잘 안나지만 이게 진짜 너무 좋은게 안 끈적임!

바르는 트리트먼트라고 해서 바른 후에 끈적이면 어떡하지? 했는데 그런게 하나도 없음..

진짜 이게 제일 좋은거 같음.. 심지어 보통 말리고 헤어에센스 따로하는데.. 이건 그럴 필요가 없었음

물론 내가 지금 밖을 못 나가고 집에만 있는 상태라서 그렇지만.. 

나중에 회사갈때 이것만 사용해도 굳이 헤어에센스 안 발라도 될거 같음 ㅎㅎ

확실히 제품 설명에 걸맞게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맞는거 같음 ㅎㅎ 둘이 합쳐진 효과임!

겨울이야 날씨가 워낙 건조하니깐 드라이 후에 헤어에센스를 추가로 바를 수도 있겠지만..

여름에도 정말 이것만 해도 강추할듯

 

 

 

 

 

[본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솔직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