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예쁘게 잘 노는 4_kyung.e

런샷×수퍼비 에디션 맨투맨 착용 후기

by 4_kyung.e 2023. 3. 22.
728x90
반응형

수술 후에 몸이 불편하고 살이 쪄서.. 기존 옷장에 있는 붙는 타이트한 옷을 못 입게 되었음..
그리고 뇽이를 만난 후로 스타일이 좀 캐주얼하고 스트릿?하게 바뀌게 되었음 ㅎㅎ
입어도 스타일나고 편한 옷이 좋앙..


그래서 남녀공용 맨투맨 찾던 중에 런샷과
한국에서 최정상 래퍼 수퍼비가
연예인콜라보한 에디션 맨투맨이
런샷 llunshot 1주년 기념으로 런샷 홈페이지랑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
하는데 눈에 딱 보여서 들어가봄 ㅎㅎ

 

www.llunshot.co.kr 

 

런샷

런샷 LLunshot official Shop

llunshot.co.kr

 

난 사실 힙합 안 좋아했는데..
남편이 쇼미더머니 매니아여서 강제로
시청 많이해서.. 수퍼비 존재를 알게됨
랩을 진짜 잘하는 래퍼였음
근데 이런 디자니어브랜드에서 연예인이

MD로 직접 진행한 디자이너 커리어도 있다니 놀랍네!!

 

프리오더와 일반판매가 모두 성공적이었다고 하기에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김!

그래서 수퍼비 콜라보 에디션 맨투맨으로 결정함!

 


 

런샷몰에서 보면 아이코닉한 맨투맨 로고가 5개임

1. 냉탕에 상어

2. 드림카

3. 강남으로 갈게

4. 치킨

5. 수퍼비와

 

그 중에서 나는 치킨으로 결정함!

수퍼비의 최애 푸드 치킨과 다이아몬드가 함께 있는데

레트로하면서도 리치한 분위기가 표현이 되도록

디자인한 로고라고 함

 

https://blog.naver.com/llunshot/223004261407

 

[LLunshot x Superbee] 런샷 x 수퍼비 스페셜 에디션 로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퍼비 스페셜 에디션' 로고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blog.naver.com

다른 4가지 로고 디자인 의미는 요기 위에 들어가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면 아주 좋을 듯 ㅎㅎ

 


 

역시 대한민국 택배기사님들 만쉐!

아주 빠르게 택배가 도착함 ㅎㅎㅎ

 

흥분한 마음에 얼른 택배상자를 뜯었음!

상자 안에는 쇼핑백과 에디션 맨투맨이 들어있음~

 

포장이 일단 잘되어 있으니 합격입니다.

옷 포장도 깔끔하지 못하게 해서 오는 경우도 있는데 

난 굉장히 싫어함..

 

포장지 안에서 옷을 꺼내보니 새옷이 나옴!

음 일단 남녀공용이라 사이즈가 컸음

근데 사실 내가 한 어깨 하는데..

내 어깨보다 좀 더 컸음!

박시하게 입으면 좋을 듯 ㅎㅎ

 

난 원래 모든 옷을 입기전에

세탁을 함 ㅎㅎ

먼지 알러지가 있고..

옷에서 나는 냄새가 싫기에~~

 

그래서 울 샴푸로 한번 돌리고

자연건조로 옷을 말렸음!!

 

 

옷이 말라서야 착용함 ~~

일단 옷이 저렴한 원단이 아니었음

자사몰에 있는 설명대로

수입원사, 프린트, 마감처리 모두 고퀄리티임!

면 100%고, 제조국이 한국임 ㅎㅎㅎ

이게 제일 마음에 드네..

다른 브랜드는 거의 다 중국인데

메이드 인 코리아!!

 

안에 기모가 없지만 따뜻한 ㅎㅎ

딱 봄, 가을 날씨에 입기 좋은 두께임!

 

 

 

내가 진짜.. 사진을 찍고 울고 싶었음 ㅠㅠ

수술 후에 아예 움직이지 못하다가 뼈 붙었고 새 옷이 왔기에 입고 나갔는데ㅠㅠ

세상에.. 핏 봐 미쳤다... 당장에 살을 빼야지 하..

 

옷을 입었을 때 느낀 점은 옷이 확실히 좀 컸음!

근데 내가 지금 살이 찌고 해서 핏이 별로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핏이 예쁜데 사진에 안 담겨서 아쉽다...

일단 옷이 굉장히 스트릿 함 ㅋㅋㅋㅋ

내가 지금 다리 때문에 청바지를 못 입고 추리닝을 입어서 그렇지..

청바지에 입으면 아주 예쁘게 어울릴 디자인임!

 

어떻게든 핏을 조금이라도 예쁘게 보이려고 사진을 찍어보았으나..ㅎㅎ

조금 아쉽다..

사진으로 잘 안 나오니 아래에 글로 평을 해야겠다..

(뒤에 이불은.. 건조기 다하고 옮기려고 잠시 놔둠ㅎㅎ)

 


 

뭐랄까 이 옷을 총평하자면..

 

1. 체구가 작은 사람은 많이 클 수 있음!

소매가 긴 편임 ㅎㅎ

남녀공용 사이즈라 어쩔 수 없는거 같음

내가 입은 사이즈는 1 사이즈였음

대신에 평범한 체구 및 나처럼 어깨가 좀 있는 체구들은

옷으로 인해 몸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음!

 

2. 면이 100% 라 그런지 땀이 나도 흡수가 잘 되었고

땀을 배출해서 찝찝하거나 그런 부분이 없었음

위에서 말했다시피 먼지 알러지가 있는데

그래서 간혹 저렴한 옷 주문시 한번 빨아도 먼지 냄새와

먼지 때문에 알러지가 몇번 난적이 있음

근데 이건 그런게 아예 없었음!

면 100%라서 알러지나 아토피에 안전한 거 같음 ㅎㅎ

 

3. 맨투맨을 사고 똑같이 울샴푸로 빨면 목이 늘어나거나

쭈글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전혀 없었음

그 부분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음 ㅎㅎ

옷 관리하기가 편해보였음!

 

4. 세탁 후 페인팅이 벗겨지거나 손상된 부분이

아예 없었음

확실히 옷 퀄리티가 좋음!

패션위크 퀄리티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퀄리티 굿!

 

5. 청바지 말고도 슬랙스 위에 입으면 아주 잘 어울릴거 같음

이건.. 나중에 살 빼고 다시 도전해봐야지!!!!!!

 

 

 

 

 

 

[본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솔직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