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예쁘게 잘 노는 4_kyung.e

[홍삼추천] 발효홍삼 진CK 리미티드 후기

by 4_kyung.e 2023. 4. 2.
728x90
반응형


수술 후 몸의 기력이 빠져 홍삼을 찾기 시작함
평창 산양삼을 발효한 추출액이 들어간
발효홍삼 진CK 리미티드를 선택함

일단 모델이... 비임 ㅎㅎㅎ
건강함의 대명사 비가 광고하길래 믿음이 갔고
서울대학교 산양삼 발효기술 사용하여 만들었기에
또 믿음이 갔음!!

그리고 이마트24, GS25, CU, 세븐일레븐 등
모든 편의점에 입점되어 있음!!
편의점이 입점이 되었다는게 ㅎㅎ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더 컸음!






제품을 선택했으니 바로 배송을 시킴 ㅎㅎ
배송도 빠르게 왔고
포장도 잘 되어 왔다!!

안에 내용물이 들어간 박스가 찌그러지지 않았음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듯 ㅎㅎ

한박스에 10일분이고 난 20일치를 주문함!!
그래서 2박스가 왔음 ㅎㅎ

박스에 점선이 있어서 뜯기도 아주 편함
사무실에 두고 먹기 편할듯 ㅎㅎ
곧 복직이라는게 믿어지지 않는 하...

1포를 뜯어서 먹어봄!!
일단 맛이 그렇게 쓰지 않음 ㅎㅎ
참고로 난 쓴걸 너무 싫어하는데
이건 그렇게 쓰지 않아서
충분히 먹을 수 있음!!

복용법으로는
1일 1포라고 되어 있음 ㅎㅎ
난 회사에서 근무 중 지칠때
1포씩 먹어야겠다!!!

다른 홍삼의 경우 먹어도 힘이 나는
기분이 잘 안 들었는데
컴파운드 K 함유로
흡수율을 높여서 그런지
즉각적으로 반응이 나오는 ㅎㅎ
좋다...




홍삼의 경우 거의 한 브랜드가 독점을 하고 있는데
그래서 이 제품에 대해 고민을 했는데
역시 초월홍삼 탁월한 선택이었음 ㅎㅎ







[본 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솔직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