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추석에 방문한 부여 대백제전

by 4_kyung.e 2023. 10. 7.
728x90
반응형

뇽이네로 가기 위해
추석 아침부터 충청도 부여로 향함!!
새벽에 출발했는데..
차가 진짜 막히긴 했지만
지난번 명절보다는 덜 막혀서 다행이었음~~
 
부여에 와서 구경할게 없나하고 보니
현재 대백제전이 진행되고 있다고 했음!
 
너무 궁금해서 가족들 모시고 방문하기로 함!!
 

 
주차는 롯데아울렛 부여점에 했는데 무료였음!
 


 
 

주차장에서 사람들 따라 조금만 걸어가면 대백제전 장소가 나옴
아 그리고 공주는 입장료 받는다고 했는데
부여는 입장료 없음 ㅎㅎ
 
 

일단 우리는 너무 배가 고팠기에 곧바로
먹거리 구경을 함 ㅎㅎ
 
안쪽으로 쭉 들어가다보면 먹거리만 파는 장소가 나옴!!
정말 엄청난 사람들이 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돔이라 그런지 덜 추워서 다행이었음!
 
먹거리는 근데.. 진짜 일단 너무 비쌌고..
시키면 거의 30분은 대기였음..
이런걸 굉장히 싫어하지만..
축제의 맛이겠거니 하고 참음 ㅎㅎ
 


 

 
밥을 다 먹고 나와 왼쪽으로 가면
한복 입어볼 수 있는 장소도 있었음 ㅎㅎ
입어볼까 했지만.. 노 땡스..
 
그리고 곧바로 안으로 들어가니!!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 왕 의자가 있어서 나도 찍어봤는데
저기.. 삐그덕 거려서 나 좀 무서웠음 ㅠㅠㅠ
 
 

왕 의자에서 사진 한장 찍고 나와보니 정말 야경이 예뻤음 ㅠㅠㅠ
오랜만에 뇽이랑 어딜 놀러가서 구경하는 기분이라 더 예뻤던거 같음!!
 
 
 

5층 목탑이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사진 찍고..
소원도 빌었다..
나 진짜 보름달한테도 소원 빌고
부처님한테도 소원 빌고..
 

 
소망 북도 쳤다고..
이중에 하나는 들어주시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인 장소를 나오니 보여지는 야경 ㅎㅎㅎ
진짜 꼭 기회되면 방문 하는 것을 추천함!!!
 
 

공연도 했는데
가수들도 엄청 왔음 ㅎㅎ
날짜마다 다 다른 가수가 온다고 했는데
우리가 갔을 땐 하이키?, DK 왔음
하이키는 누군지 모르겠고 DK가 왔길래
뇽이가 노래를 꼭 듣고 싶다고 해서 노래까지 듣다 옴 ㅎㅎ
 




아 그리고 대망의 불꽃축제!!!
오랜만에 봐서 너무 신났던 축제였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