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여행하는 4_kyung.e

여은파에 나온 H-avenue c156 호캉스

by 4_kyung.e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올해는 아니고 작년에 갔었던 에이치 에비뉴 c156 호캉스 후기!

최근에 여은파를 굉장히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익숙한 장소가 나와서 추억을 더듬어보기로 했당

그때 당시 루프탑 수영장 이용권+하루숙박+레스토랑 디너+조식 포함해서..19만원이었던거 같았는데..
그런 프로모션이 있어서 예약한 곳!

친구랑 둘이 갔는데 가자마자 숙소에 짐을 두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온 루프탑!!!!!!!! 온수에요!!!!

 


처음엔 건너편이 너무 회사라 어색했지만 곧 적응하고 아주 잘 놀았던 기억이 ㅎㅎㅎ

물이 따뜻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뿐이었닼ㅋㅋㅋㅋㅋ
아예 대여한줄!! 사람 없이 우리끼리 막 놀았던 기억이 나네


저 자리에서 사진 찍으려고 할때 처음에 너무 추웠지만
꾸역 꾸역 찍은 사진

점점 더 어두워지고 찍은 사진

저 아이는 저기에 있었다!! 생각보다 올라가서 버티기 힘들었던.. ㅎㅎ



친구랑 신나게 이렇게 놀고~~

그렇게 수영을 다 하고 나서 지하에 있던 레스토랑으로!!

디너를 먹어야딩~


와인까지 아예 한세트여서 물놀이하고 술 마시고

제대로 호캉스를 즐겼던 하루 ㅎㅎ

나중에 기회되면 또 가보고 싶은곳 ㅠㅜ

객실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객실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뭘 찍을 수가 없었다 화장하기도 힘들었던 어두운 객실...

ㅎㅎ

그래도 다음날 문앞에 걸려진 조식은 아주 마음에 들었다

딱이었던 조식!

맛있는 조식을 다 먹고 씻고 뽀송하게 나온 호캉스 후기 끝!

H-avenue 건대점 후기 끝!

 




다음에는 뇽이랑 가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