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_kyung.e의 작은 공간/여행하는 4_kyung.e

강릉 빵다방 +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후기

by 4_kyung.e 2020. 11. 2.
728x90
반응형


강릉 빵다방 사진을 발견하여 후기를 작성하기로 했당

먼저!! 강릉 빵다방은 인절미빵으로 유명한데..

웨이팅을 각오하고 가라는 글을 많이 봄

충청도에서 일하는 친구랑 우리의 목적지인 강릉에 각자 와서 만나는 거였는데ㅋㅋㅋㅋㅋ

나는 차를 끌고 갔공~ 저 빵이 먹어보고 싶어서 조금 일찍

출발하여 바로 빵다방으로 감~

빵다방 앞에는 주차장이 없어서 공용주차장? 같은 곳에 주차를 했던 기억이 있음

분명 12시 오픈인뎈ㅋㅋㅋㅋㅋㅋ

분명 10시50분 도착했는데... 줄이 한 없이 길더라..

어떤 사람들은 텐트가져오고.. 캠핑의자도 가져오고..

보고 너무 놀람..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먹고 가야지하고

기다리는뎈ㅋㅋㅋ 정확히 12시 오픈하더라ㅠㅠ

1시간 30~40분 기다리고 나서야 빵집에 들어가..

빵을 고를 수 있었음 빵이 많이 없어서 못 살까봐 걱정하며

기다렸는데 다행히 빵이 아주 많았다ㅠ


 

 

 


다양하게 빵이 많음~~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섴ㅋㅋㅋ

거의 하나씩 다 산거 같은뎈ㅋㅋㅋ비용이 3만원이었나..?

무튼 많이 나옴



드디어 빵을 구매하고~~

친구랑 같이 먹으러 감

먹을 장소가 없고 전부 포장 형태만 가능함 ㅎㅎ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

잘하라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망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내가 오래 기다린 빵이라공..

근데 인절미빵 너무 맛있었다ㅠㅠ

다음날 냉장고에 넣어둔것도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었음


이제 빵도 다 먹었으니 바다를 구경해야디이이~~

하늘에 있는 구름마저 미쳤던 날씨 ㅎㅎ

포즈 한번 취해보고 찰칵~

우리의 숙소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특가로 예약을 하고 간 숙소!!

 



여긴 그냥 인피니티풀이 짱임 ㅠㅠ

저녁에 인피니티풀에서 파티도 하고 했던 곳인데...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암것도 안하는거 같더라ㅠㅠ


밤에 열심히 즐기고 아침6시? 일어나섴ㅋㅋㅋㅋ

찍은 이샷!! 앞이 바다라 이런샷이 가능함 ㅠㅠ

이거 진짜 너무 꿀임 ㅠㅠ

 

잘 먹고 잘 놀았던 강릉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