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뇽이랑 1년 기념 커플링 맞춤!

by 4_kyung.e 2020. 10. 20.
728x90
반응형


드디어!! 종로에서 제작한 커플링이 왔다!!



티아라에서 맞춘 커플링 ㅎㅎㅎ 히히히힛

오자마자 손에 꼈는데 조금 헐렁했던거 같다!

그래도 빠지는건 아니공 매일 아침마다 많아 붓는 체질을
고려해서는 딱인듯



오자마자 커플링 샷샷!!

둘 다 ㅋㅋㅋㅋ손엨ㅋㅋㅋㅋ

살이 오동통해서 커플링 착용샷이 너무 현실이지만..

괜찮아 우리만 예쁘면 됑 ㅎㅎㅎ


가격은 1.6돈 넘게해서 43만원에 구매했공

제작하고 배송까지 2주 안걸린거 같다

반지 디자인을 고를때 생각했던게..

심플하고 안 질리는 디자인이었는뎅

저 디자인 비슷하게 애매하게 화려한 디자인들이 많았당

화려할거면 애매한것보다 아예 화려하자 마인드였공

일하면서 거슬리는게 싫어서 심플한 걸로 했당

심플하고 깔끔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

첫 눈에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던 ㅠㅠ

커플링 아주 맘에 들엉 히히히





1주년 기념으로 맞춘 커플링 ㅎㅎ 뇽아 쭈욱 끼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