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보뇽 커플의 기록장

뇽이랑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 아침고요가족동물원 방문 후기

by 4_kyung.e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프레쉬한 공기를 맡고 싶어서 택한 가평행!

 

당일치기라서 일찍 출발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길 잘못 들어서.. 돌고돌아 점심 넘어서 도착했다

 

아침고요수목원에 동물원도 있다길래 가격을 알아보니 패키지가 있어서 구매!

 

위메프에서 인당 17,400원에 구매했당

 

아침고요수목원 주차장이 진짜 엄청 넓고 워낙 많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대가 사람이 많아서 우리가 주차한 공간은 K...

 

진짜 오르막ㅋㅋㅋㅋㅋㅋ후...

 

 

 

오는 길에서도 많이봤지만 단풍이 진짜 너무 예쁨 ㅠㅠㅠㅠ

 

주차장이 이렇게 예뻐도 될일인가ㅠㅠ

 

아침고요수목원 주차장은 무료임

 

 

 

 

입구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하늘다리를 건넜더니 등장하는 핑크뮬리!!

제주도에서 본것보단 공간이 작았지만 그래도 괜찮았당 ㅋㅋㅋㅋ 근데 진짜 매우 작음..

 

 

 

 

진짜 여기가 명당이다 ㅠㅠㅠ

 

사진이 제대로 담지를 못하는데 ㅠㅠ 여기 리얼로 명당임 ㅠㅠ

 

진짜 단풍도 너무 예쁘고 ㅠㅠㅠ 모든게 다 예쁨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 엄청 많은 장소이긴한데 그래도 찍을만하다ㅠㅠ

 

 

 

 

진짜 꽃도 예쁘지만 산에 있는 단풍들이 메인인 요즘인듯하다

 

단풍구경하러 등산하기는 싫고 보고 싶다면 아침고요수목원도 좋습니다요!

 

 

 

 

진짜... 너무 예쁨... 사진으로 다시 봐도 예쁨

 

 

 

 

 

아침고요수목원 구경을 다하고 차로 한 5분거리에 있는 동물원으로 이동했다

 

 

 

동물원 주차장은 아주 한산했고 원하는 자리에 주차 딱하공~~

 

매표소에서 동물 간식 주는 박스를 3천원에 팔길래 구매!!

 

3천원 구매를하니 먹이박스를 줬는데 당근과 건빵 그리고 손 다치지말라고 고무팩도 줌!

 

동물원은 생각보다 평이 좋지 않아 기대를 하고 가진 않았당

입구부터 등장한 차우차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가 이렇게 많이 있는 동물원은 처음봄!!!

 

호랑이 2마리, 사자 2마리, 곰도 2마리..? 무튼 큰 동물들은 이게 끝인거 같공

 

예쁜 사슴에게 간식줘야딩~~

 

오구오구오구 잘먹넹

 

 

 
회사 후임 닮은 알파카도 당근 줘야딩~

 

 

 

 

ㅋㅋㅋㅋㅋ사람처럼 씹는 알파카 ㅋㅋㅋㅋㅋ


그렇게 모든 동물들에게 우리의 간식박스를 나눔하였공

동물원 구경도 끝이남!!


솔직히 동물원은 가성비가 너무 별로였다...

 

아침고요수목원 들린 후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었다

 

 

수목원과 동물원을 다 구경하고 당일치기 가평여행은 끝남!

 

오늘 하루도 잘 놀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