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뇽 커플의 하루/우리는 365일 다이어터(맛집)

뇽이 생일때 갔던 로코스 비비큐 경리단길본점

by 4_kyung.e 2020. 11. 1.
728x90
반응형

 

뇽이 생일날 갔던 경리단길 로코스 비비큐 후기~

일단 네이버 예약으로 로코스 비비큐를 예약했당

 

 

 



예약을 하니 웨이팅 1도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뎅

문제는 주차~

주차장이 바로 위쪽에 있는 삼호주차장인뎈ㅋㅋ

처음 갔을때 몰라서 빙빙 돌았던..ㅎㅎ

삼호주차장으로 찍고 가는걸 추천함!!

기본 발렛비만 받고 주차는 2시간 정도 무료임

주차를 겨우 하고 들어가 자리를 안내 받고

주문한 음식~

 

 


로코스 비비큐 샘플러 2인!!

2인...? 저걸 두명이서 우째 다 먹지..? 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너무 양이 많은 ㅠㅠ 절대 2인이 아님

고기가 3개인가 4종류였는데 흠..생각보다...

그냥 흔히 아는 고기였고 그냥 그랬던 ㅎㅎ

기대를 버리고 가는게 만족도가 높을듯!!


 

 

 

아 이거 짱임!!

네이버 예약했다고 준 마약옥수수인데!!

처음 먹어본 우리는 먹자마자 오!!!!!!이러고 먹었당

네이버 예약 만쉐~~~ 근데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당


 

 

어느정도 비비큐를 다 먹고 난 후에 뇽이 생일 답게~

준비한 선물과 케익을 공개함 ㅎㅎ

선물꾸러미와 함께 등장한 주문한 케익!!


 

 


응~ 너 인생에 딴 여잔 없엉 ㅎㅎㅎ

뇽이가 케익을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당

그 모습을 본 난 매우 뿌듯하공 사진도 찰칵찰칵하공

후 근데 저정도 사이즈가 18000원이었는뎅..

너무 작아서 놀랬당.. 저게 18000원 ㅠㅠ

손바닥 크기만함 ㅠㅠ

그래도 생일이나 기념일에 하기에 아주 좋았던 케익인듯


저렇게 초도 불고 밥도 먹고 나와 cgv 골드클래스로 슝~

그렇게 뇽이 생일이 끝났당 ㅎㅎ

뇽아~ 내년에도 같이 보냅시당🥰

728x90
반응형